2022년 상반기 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 공고
- 부서
- 일자리정책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052
- 등록일
- 2021-12-24
- 조회수
- 1533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21-1365호
광진구 기간제근로자(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 공고
광진구 기간제근로자(2022년 상반기 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1년 12월 24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청장
1. 합격자 명단 (사업번호별 응시번호 순) : 총 130명
연번 |
응시번호 |
성명 |
배치부서 |
사업명 |
1 |
59 |
엄○현 |
총무과 |
1. 구 청사 발열체크 및 민원안내(8명) |
2 |
63 |
이○섭 |
||
3 |
65 |
김○선 |
||
4 |
77 |
이○정 |
||
5 |
120 |
이○원 |
||
6 |
156 |
민○숙 |
||
7 |
264 |
경○란 |
||
8 |
317 |
이○안 |
||
9 |
52 |
여○정 |
총무과 |
2. 코로나19 예방접종 콜센터 운영(6명) |
10 |
134 |
박○연 |
||
11 |
283 |
김○희 |
||
12 |
286 |
김○희 |
||
13 |
288 |
박○ |
||
14 |
359 |
박○정 |
||
15 |
90 |
박○진 |
문화체육과 |
3. 다중이용시설 방역수칙 이행점검 및 방역활동 지원(6명) |
16 |
132 |
김○삭 |
||
17 |
147 |
김○춘 |
||
18 |
240 |
양○훈 |
||
19 |
252 |
장○재 |
||
20 |
350 |
전○락 |
||
21 |
30 |
김○아 |
복지정책과 |
4. 코로나19 자가격리자 물품 및 생활지원비 지원(4명) |
22 |
39 |
여○환 |
||
23 |
47 |
김○수 |
||
24 |
243 |
고○희 |
||
25 |
11 |
공○진 |
보건정책과 |
5. 코로나19 현장조사반 지원(22명) |
26 |
33 |
김○록 |
||
27 |
45 |
김○영 |
||
28 |
48 |
김○원 |
||
29 |
73 |
유○우 |
||
30 |
79 |
박○신 |
||
31 |
84 |
최○훈 |
||
32 |
87 |
홍○경 |
||
33 |
100 |
김○현 |
||
34 |
119 |
이○ |
||
35 |
128 |
섭○이 |
||
36 |
130 |
김○숙 |
||
37 |
131 |
류○음 |
||
38 |
155 |
윤○남 |
||
39 |
178 |
강○준 |
||
40 |
180 |
김○우 |
||
41 |
245 |
서○정 |
||
42 |
249 |
김○수 |
||
43 |
251 |
최○희 |
||
44 |
268 |
왕○정 |
||
45 |
318 |
김○채 |
||
46 |
333 |
최○우 |
||
47 |
82 |
김○민 |
보건정책과 |
6. 코로나19 현장조사 및 찾아가는 선별진료소 운영 지원(2명) |
48 |
115 |
장○환 |
||
49 |
34 |
조○련 |
보건의료과 |
7. 코로나19 콜센터 상담업무(10명) |
50 |
35 |
정○례 |
||
51 |
101 |
정○희 |
||
52 |
102 |
김○영 |
||
53 |
123 |
안○신 |
||
54 |
124 |
배○경 |
||
55 |
160 |
우○경 |
||
56 |
189 |
이○영 |
||
57 |
277 |
이○섭 |
||
58 |
312 |
장○경 |
||
59 |
12 |
이○○○라 |
보건의료과 |
8. 코로나19 접촉자관리반 지원(18명) |
60 |
22 |
장○숙 |
||
61 |
75 |
채○ |
||
62 |
78 |
박○혜 |
||
63 |
118 |
김○중 |
||
64 |
136 |
송○지 |
||
65 |
194 |
최○영 |
||
66 |
203 |
김○범 |
||
67 |
209 |
김○환 |
||
68 |
261 |
이○진 |
||
69 |
275 |
최○승 |
||
70 |
300 |
이○지 |
||
71 |
323 |
송○나 |
||
72 |
335 |
남○린 |
||
73 |
336 |
김○준 |
||
74 |
358 |
강○용 |
||
75 |
366 |
김○현 |
||
76 |
369 |
하○지 |
||
77 |
60 |
김○영 |
보건의료과 |
9. 코로나19 대응업무(9명) |
78 |
141 |
국○정 |
||
79 |
163 |
최○람 |
||
80 |
185 |
김○은 |
||
81 |
237 |
박○송 |
||
82 |
241 |
양○우 |
||
83 |
250 |
정○희 |
||
84 |
259 |
최○명 |
||
85 |
272 |
김○민 |
||
86 |
107 |
김○혜 |
건강관리과 |
10. 코로나19 백신접종사업 운영 지원(4명) |
87 |
110 |
박○옥 |
||
88 |
225 |
전○윤 |
||
89 |
247 |
오○희 |
||
90 |
24 |
손○홍 |
건강관리과 |
11. 코로나19 상황대응 선별진료소 운영(3명) |
91 |
198 |
오○주 |
||
92 |
255 |
란○고 |
||
93 |
129 |
오○란 |
보건지소 (중곡) |
12. 중곡 보건지소 정문 발열체크(2명) |
94 |
379 |
김○진 |
||
95 |
236 |
이○옥 |
보건지소 (중곡) |
13. 중곡 임시선별진료소 운영 지원(3명) |
96 |
291 |
강○영 |
||
97 |
383 |
임○정 |
||
98 |
234 |
송○리 |
보건지소 (자양) |
14. 자양 임시선별진료소 운영 지원(3명) |
99 |
248 |
장○호 |
||
100 |
322 |
김○복 |
||
101 |
21 |
권○희 |
중곡제1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02 |
29 |
양○숙 |
||
103 |
49 |
안○준 |
중곡제2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04 |
51 |
이○휘 |
||
105 |
25 |
김○숙 |
중곡제3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06 |
32 |
나○주 |
||
107 |
64 |
박○주 |
중곡제4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08 |
267 |
조○영 |
||
109 |
57 |
이○숙 |
능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10 |
202 |
황○순 |
||
111 |
26 |
함○숙 |
구의제1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12 |
85 |
박○자 |
||
113 |
42 |
홍○숙 |
구의제2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14 |
313 |
양○심 |
||
115 |
94 |
박○숙 |
구의제3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16 |
182 |
유○원 |
||
117 |
99 |
김○응 |
광장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18 |
341 |
정○수 |
||
119 |
173 |
최○규 |
자양제1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20 |
244 |
변○옥 |
||
121 |
199 |
육○애 |
자양제2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22 |
306 |
이○우 |
||
123 |
270 |
황○예 |
자양제3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24 |
273 |
박○열 |
||
125 |
150 |
오○순 |
자양제4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26 |
253 |
고○숙 |
||
127 |
3 |
박○영 |
화양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28 |
196 |
김○연 |
||
129 |
14 |
김○화 |
군자동 |
15. 동 주민센터 방문객 출입관리(2명) |
130 |
83 |
김○연 |
2. 합격자 계약체결 및 제출서류
가. 일 시 : 2022. 1. 1.(토) ~
┎ 주말·공휴일 근무 사업개시 : 2022. 1. 1.(토)
┕ 평일 근무 사업개시 : 2022. 1. 3.(월)
나. 장 소 : 각 사업부서(부서별 개별통보 예정)
다.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신분증 지참
※ 기타 문의사항은 광진구청 일자리정책과(☎ 450-705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