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투명 광진감사방

HOME > 참여소통 > 청렴이야기 > 투명 광진감사방

2012년 3월「직소민원실」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등록일
2008-03-01
조회수
2871

2012년 3월「직소민원실」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 민원현

구 분

계(건)

고 충·직 소 민 원

전 자 민 원

소계

방문

유선

진 정

구청장과

대화의 날

소계

구청장에게

바란다

서울시

원클릭

2012. 3월

308

111

67

42

2

197

174

23

누 계

1,029

463

316

143

4

566

456

110

※ 민원접수‧처리 건수(308건)는 지난해 3월과 금년 2월 대비 각각 39건 감소

□ 협조사항

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다수‧집단‧반복‧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 발생시 민원담당부서에서는 감사담당관이 협조‧지원할 수 있도록 민원내용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람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