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직소민원실」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 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등록일
- 2008-03-01
- 조회수
- 2871
2012년 3월「직소민원실」민원처리 및 분석결과
□ 민원현황
구 분 |
계(건) |
고 충·직 소 민 원 |
전 자 민 원 | |||||
소계 |
방문 유선 |
진 정 |
구청장과 대화의 날 |
소계 |
구청장에게 바란다 |
서울시 원클릭 | ||
2012. 3월 |
308 |
111 |
67 |
42 |
2 |
197 |
174 |
23 |
누 계 |
1,029 |
463 |
316 |
143 |
4 |
566 |
456 |
110 |
※ 민원접수‧처리 건수(308건)는 지난해 3월과 금년 2월 대비 각각 39건 감소
□ 협조사항
○ 민원접수 부서에서는 민원처리시 업무숙지 미흡, 불친절 등으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정확한 업무처리
○ 다수‧집단‧반복‧고질 등 특이민원 사항 발생시 민원담당부서에서는 감사담당관이 협조‧지원할 수 있도록 민원내용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