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하반기 청렴고객관리시스템 운영결과
- 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등록일
- 2010-11-10
- 조회수
- 4630
- 첨부파일
『청렴고객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설문조사로 주민들의 발전적이고 다양한 의견수렴 및 대민업무의 실태를 파악하여 문제점을 개선·보완함으로써『청렴광진 실현 및 고객만족 행정』구현에 기여코자 함
첨부문서 확인
- 이전글
- 시민불편살피미 상시점검 결과
『청렴고객관리시스템』을 이용한 설문조사로 주민들의 발전적이고 다양한 의견수렴 및 대민업무의 실태를 파악하여 문제점을 개선·보완함으로써『청렴광진 실현 및 고객만족 행정』구현에 기여코자 함
첨부문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