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통합관제센터 무기계약근로자 신규채용 공고
- 채용마감일 : 2018.12.12.
- 부서
- 도시안전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8-12-03
- 조회수
- 7420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18 - 1071 호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무기계약근로자 신규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에서 CCTV 관제요원으로 근무할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3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청장
1. 채용개요
가. 채용분야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CCTV 관제요원
나. 채용인원 : 1명
다. 채용조건 : 무기계약근로자
라. 근무방식 : 4조 2교대 (주간근무⇨야간근무⇨비번⇨휴무)
- 4일을 주기로, ‘2일 교대근무 후 비번‧휴무’를 반복(토/일요일/공휴일 무관)
마. 근무시간
- 주간근무 : 08시 ~ 18시 (총 10시간 중, 1시간 휴식, 9시간 근무)
- 야간근무 : 18시 ~ 익일 08시 (총 14시간 중, 3시간 휴식, 11시간 근무)
바. 근무내용 : CCTV 관제, 비상벨 응대 및 계도방송, 영상 열람 및 복제 업무 협조 등
사. 근무장소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광진구 군자로 34)
아. 보 수 : 2019년 월인부임 2,220,500원 (세전)
2. 지원자격
가. 공고일 기준 만19세 이상, 만55세 이하인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나. CCTV 관제센터 혹은 관련 유사 직종에 1년 이상 종사한 경력자
다. 신원조회 시 결격사유(금치산자, 한정치산자, 수형, 파산 등)가 없는 자
라. 주간·야간 교대근무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 근무 가능한 자
마. 장시간 모니터링 및 비상벨/인터폰 응대가 가능한 자
3. 우대사항
가. 공고일 기준으로 광진구 거주 1년 이상 구민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다. 컴퓨터활용능력 및 정보처리분야 자격증 보유자
-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1,2급), 정보처리기능사(산업기사, 기사)
4.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심사
- 지원자격 확인 및 우대사항에 관한 가점 부여
- 신청자가 모집인원의 5배 이하일 경우, 채용 공고 연장 가능
나. 2차 : 면접심사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5. 전형일정
가. 응시원서 접수 : 2018.12.10.(월)~12.12.(수) 09:00~18:00
- 광진구 CCTV통합관제센터 방문접수, e메일 접수
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18.12.14.(금) 예정
다. 면접심사 : 2018.12.19.(수) 예정
- 광진구청 행정지원동 지하 종합상황실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2018.12.21.(금) 예정
※ 세부 일정은 區사정상 혹은 신청자가 모집인원의 5배 이하일 경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발생 시 일정 별도 통보함
6.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12.10.(월) ~ 12.12.(수) 18:00까지(이메일 접수 포함)
나. 접 수 처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 상세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로 34, 3층 통합관제팀
다. 접수방법 : 방문 (근무시간 09:00~18:00내) 및 이메일 접수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 제출
- 이메일 접수처 : is718@gwangjin.go.kr
- 이메일 접수의 경우 접수 마감일 18시 이전 발송분에 한함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나. CCTV 관제센터 혹은 유사 직종 경력증명서 1부
다. 주민등록초본 1부 (연령 및 광진구 거주여부 및 기간 확인)
라. 장애인의 경우 해당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마. 컴퓨터활용능력 및 정보처리분야 자격증 보유자 자격증 사본 1부
8.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제출 서류의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취소 가능
나. 응시원서에는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고 기재착오로 인한 연락불능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면접시험 응시자는 면접당일 신분증을 지참하고 시험 10분전까지 지정된 면접 장소에 도착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채용이 확정된 이후 14일내에 반환 청구 가능(채용확정자 제외)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도시안전과 통합관제팀 김성곤 주무관
02)450-76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무기계약근로자 신규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에서 CCTV 관제요원으로 근무할 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3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청장
1. 채용개요
가. 채용분야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CCTV 관제요원
나. 채용인원 : 1명
다. 채용조건 : 무기계약근로자
라. 근무방식 : 4조 2교대 (주간근무⇨야간근무⇨비번⇨휴무)
- 4일을 주기로, ‘2일 교대근무 후 비번‧휴무’를 반복(토/일요일/공휴일 무관)
마. 근무시간
- 주간근무 : 08시 ~ 18시 (총 10시간 중, 1시간 휴식, 9시간 근무)
- 야간근무 : 18시 ~ 익일 08시 (총 14시간 중, 3시간 휴식, 11시간 근무)
바. 근무내용 : CCTV 관제, 비상벨 응대 및 계도방송, 영상 열람 및 복제 업무 협조 등
사. 근무장소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광진구 군자로 34)
아. 보 수 : 2019년 월인부임 2,220,500원 (세전)
2. 지원자격
가. 공고일 기준 만19세 이상, 만55세 이하인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나. CCTV 관제센터 혹은 관련 유사 직종에 1년 이상 종사한 경력자
다. 신원조회 시 결격사유(금치산자, 한정치산자, 수형, 파산 등)가 없는 자
라. 주간·야간 교대근무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 근무 가능한 자
마. 장시간 모니터링 및 비상벨/인터폰 응대가 가능한 자
3. 우대사항
가. 공고일 기준으로 광진구 거주 1년 이상 구민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다. 컴퓨터활용능력 및 정보처리분야 자격증 보유자
-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1,2급), 정보처리기능사(산업기사, 기사)
4.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심사
- 지원자격 확인 및 우대사항에 관한 가점 부여
- 신청자가 모집인원의 5배 이하일 경우, 채용 공고 연장 가능
나. 2차 : 면접심사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5. 전형일정
가. 응시원서 접수 : 2018.12.10.(월)~12.12.(수) 09:00~18:00
- 광진구 CCTV통합관제센터 방문접수, e메일 접수
나.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18.12.14.(금) 예정
다. 면접심사 : 2018.12.19.(수) 예정
- 광진구청 행정지원동 지하 종합상황실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2018.12.21.(금) 예정
※ 세부 일정은 區사정상 혹은 신청자가 모집인원의 5배 이하일 경우,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발생 시 일정 별도 통보함
6.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18.12.10.(월) ~ 12.12.(수) 18:00까지(이메일 접수 포함)
나. 접 수 처 : 광진구 CCTV 통합관제센터
- 상세주소 : 서울 광진구 군자로 34, 3층 통합관제팀
다. 접수방법 : 방문 (근무시간 09:00~18:00내) 및 이메일 접수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 제출
- 이메일 접수처 : is718@gwangjin.go.kr
- 이메일 접수의 경우 접수 마감일 18시 이전 발송분에 한함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나. CCTV 관제센터 혹은 유사 직종 경력증명서 1부
다. 주민등록초본 1부 (연령 및 광진구 거주여부 및 기간 확인)
라. 장애인의 경우 해당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마. 컴퓨터활용능력 및 정보처리분야 자격증 보유자 자격증 사본 1부
8. 응시자 주의사항
가. 제출 서류의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취소 가능
나. 응시원서에는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고 기재착오로 인한 연락불능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면접시험 응시자는 면접당일 신분증을 지참하고 시험 10분전까지 지정된 면접 장소에 도착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채용이 확정된 이후 14일내에 반환 청구 가능(채용확정자 제외)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진구청 도시안전과 통합관제팀 김성곤 주무관
02)450-76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