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광진구 기간제근로자(민원상담관) 채용공고
- 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8-02-21
- 조회수
- 7449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18 - 140호
서울특별시 광진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의거 종합민원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2월 7일
광 진 구 청 장
1. 채용분야 및 자격
❍ 채용인원: 1명
❍ 채용분야: 민원상담관
❍ 업무내용
- 내방민원안내
- 민원업무처리 상담 및 서식작성 안내
- 민원인 전용 사무기기 이용편의 제공
❍ 근무장소: 광진구청 제3별관 1층 민원여권과
❍ 자격요건
- 만 18세 이상 광진구 거주 주민
※ 모집 공고일 기준 광진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2018.3.1.∼ 2018.12.31.(10개월)
❍ 근무시간: 월 ~ 금(공휴일 제외), 09:00~18:00
※ 휴게시간: 12:00 ~ 13:00
❍ 급 여: 월 1,925,100원(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 4대 보험 가입, 기타사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준함
3. 선발방법
❍ 1차 서류심사: 면접심사 대상자 선발(개별통보)
❍ 2차 면접심사: 2018.2.22.(목) 예정
4. 접수 및 채용일정
❍ 채용공고: 2018. 2. 7.(수) ~ 2. 14.(수), 7일간
❍ 서류접수: 2018. 2. 19.(월) ~ 2. 20.(화) 09:00~18:00
❍ 접수방법: 방문접수
❍ 접수장소: 광진구청 제3별관 1층 민원여권과
❍ 합격자발표: 2018. 2. 26.(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별첨양식)
❍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 정보활용 동의서 1부(별첨양식)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www.gwangjin.go.kr)에서 출력하여 사용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추후 본 채용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응시서류상 기재착오 및 누락, 증빙자료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광진구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유선 통보
❍ 기타사항은 광진구청 민원여권과(최수미 주무관, ☎ 450-717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의거 종합민원실에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2월 7일
광 진 구 청 장
1. 채용분야 및 자격
❍ 채용인원: 1명
❍ 채용분야: 민원상담관
❍ 업무내용
- 내방민원안내
- 민원업무처리 상담 및 서식작성 안내
- 민원인 전용 사무기기 이용편의 제공
❍ 근무장소: 광진구청 제3별관 1층 민원여권과
❍ 자격요건
- 만 18세 이상 광진구 거주 주민
※ 모집 공고일 기준 광진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2018.3.1.∼ 2018.12.31.(10개월)
❍ 근무시간: 월 ~ 금(공휴일 제외), 09:00~18:00
※ 휴게시간: 12:00 ~ 13:00
❍ 급 여: 월 1,925,100원(4대보험료 본인부담금 포함)
※ 4대 보험 가입, 기타사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준함
3. 선발방법
❍ 1차 서류심사: 면접심사 대상자 선발(개별통보)
❍ 2차 면접심사: 2018.2.22.(목) 예정
4. 접수 및 채용일정
❍ 채용공고: 2018. 2. 7.(수) ~ 2. 14.(수), 7일간
❍ 서류접수: 2018. 2. 19.(월) ~ 2. 20.(화) 09:00~18:00
❍ 접수방법: 방문접수
❍ 접수장소: 광진구청 제3별관 1층 민원여권과
❍ 합격자발표: 2018. 2. 26.(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5. 제출서류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별첨양식)
❍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 정보활용 동의서 1부(별첨양식)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www.gwangjin.go.kr)에서 출력하여 사용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추후 본 채용과 관련하여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 응시서류상 기재착오 및 누락, 증빙자료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광진구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유선 통보
❍ 기타사항은 광진구청 민원여권과(최수미 주무관, ☎ 450-717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