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약자 무료셔틀버스 2023년 차량안내요원 기간제(초단시간)근로자 모집
- 채용마감일 : 2022-12-05
- 부서
- 어르신복지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788
- 등록일
- 2022-11-23
- 조회수
- 3802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22-1304호
노약자 등 교통약자를 위한 무료셔틀버스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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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차량안내요원 기간제(초단시간)근로자 채용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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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구 노약자 등 교통약자 이동편의 지원을 위한 무료셔틀버스 차량안내요원
기간제(초단시간)근로자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1월 23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채용 분야 |
근무 형태 |
근무장소 |
채용 인원 |
계약기간 (예정) |
보 수 |
업무내용 및 근무시간 |
노약자 등 무료셔틀버스 차량안내요원 |
초단시간 근로자 (주15시간미만, 월58시간 미만) |
광진구청 어르신복지과 (노약자 무료셔틀버스) |
4명 |
’23.1. 2. ∼’23.12.29. |
시급 11,157원 (‘23년 광진구 생활임금) |
○ 업무내용 - 셔틀버스 이용자의 승·하차 시 보조 - 정류장별 탑승 인원 기록 - 버스·승하차장 환경정비 및 방역 소독 활동 등 ○ 근무시간 - 평일 월~금(공휴일제외) - 오전, 오후 시간대별 최소 1명 배치 ‣오전 08:00~11:40 ‣ 오후 12:20~18:00(휴게시간 40분포함) - 월별로 근무시간표 편성 운영 ‣근무시간표에 따라 개인별 근무시간대, 근무요일, 근무시간, 급여액 등 변경됨 |
※ 2023년 광진구청의 사정에 의하여 근로조건은 협의를 통해 추가‧변경될 수 있음
2. 채용방법: 서류심사(1차), 면접심사(2차-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 1차 서류심사: 응시자 자격 등 소정 기준에 대한 적합여부 서류심사
- 서류심사 평가점수가 높은 순으로 면접심사 대상자 8명 선정
○ 2차 면접심사: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하며, 개별통보 예정
3. 근로계약기간: 2023. 1. 2.~ 2023. 12. 29.
※ 2023년 광진구 사업여건(예산, 근무상황 등)에 따라 근로계약기간 조기종료될 수 있음
4. 응시자격
○ 자격기준(공통사항)
- 공고일 현재 광진구 거주자로 만20세 이상, 근무기간 종료일 기준 만65세 미만인자(1959. 1. 1. 이후 출생자)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노인, 장애인, 아동 학대 범죄 경력이 없는 자
○ 우대자격(※ 증빙서류 제출)
- 버스안내, 노약자 보호 등 직무관련 활동경험 및 유사업무 근무 경험이 있는 자
- 사회복지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요양보호사 등)
※ 기타 유의사항 및 제외사유 |
1. 근무시작일(‘23.1.2.)기준 실업자 2. 질병, 건강쇠약 등으로 직무를 수행하기 어려운자 3. 기간제 근로자로 근무하면서 근무태만, 직무명령 불이행 등 복무의무를 준수하지 않은 자 4. 기타 사회통념상 기간제근로자로 근무하기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자 5. 기타 관련법령에 저촉되는 사실이 없는 자 |
4. 채용일정
공고 및 원서접수 |
원서접수 |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차 면접심사 |
최종합격자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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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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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11. 23.(수) ~ 12. 5.(월) |
2022. 11 28.(월) ~ 12. 5.(월) |
2022. 12. 9.(금) (합격자 개별연락) |
2022.12.13.(화) 예정 |
복지국 회의실 (민원복지동 3층) |
2022.12.15.(목) 예정 (최종합격자 개별통보) |
※ 채용일정 변경될 경우 별도 안내예정이며, 서류 심사합격 및 최종합격자 개별 통보.
5.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2022. 11. 28. (월) ∼ 12. 5. (월)
○ 접수시간: 평일 근무시간 내(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제외
○ 접수방법: 본인 방문접수 또는 전자메일
- 접수장소: 광진구청 민원복지동 3층 어르신복지과 어르신지원팀
- 전자메일: 201210220@gwangjin.go.kr
(전자메일 제출시 반드시 전화로 해당 자료 수신여부 확인, ☎02-450-7788)
6. 제출서류: ①~⑥ 필수 / ⑦ 해당자만 제출(우대)
① 응시원서 1부, ② 이력서, ③ 자기소개서
④ 개인정보제공수집에 관한 동의서, ⑤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⑥ 주민등록등본(공고일 이후 발급)각 1부.
⑦ 관련자격증, 경력증명서 등(소지지에 한해 제출)
⑧ 그 밖에 필요하다고 요구되는 서류
※ 확인 불가능하거나 발급기관의 날인이 없는 증빙서류 또는 미제출시 인정하지 않음
7. 유의사항
○ 채용여부 확정 후 본인이 희망할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채용서류 반환 가능합니다. (채용 확정자는 제외)
- 제출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 기간 내에 희망자에 한하여 방문 시 반환 가능하며,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않은 경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 응시 서류상 기재 착오ㆍ누락, 허위기재 및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추후 본채용과 관련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면접결과 1순위에서 채용함을 원칙으로 하나, 최종 합격자의 계약포기, 합격취소, 채용결격사유,
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면접 차순위자 우선 채용가능 합니다.
○ 최종 선발자는 채용과 관련된 서류를 제출하고 근로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 근무일 이전에
어르신복지과에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 광진구청의 사업운영 여건(예산, 근무상황 등)에 따라 근로계약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근무조건은 광진구청의 사정에 의하여 협의를 통해 추가·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채용계획은 광진구청 사정에 의하여 변경할 변경된 사항은 광진구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유선 통보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르신복지과(어르신지원팀 ☎ 02-450-7788)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