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교통유발부담금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채용마감일 : 2021-04-16
- 부서
- 교통행정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913
- 등록일
- 2021-04-08
- 조회수
- 6618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2021-404호
교통유발부담금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21년도 교통유발부담금 부과·징수 업무 추진을 위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4월 8일
광 진 구 청 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분 야 |
선발인원 |
업 무 내 용 |
근무장소 |
전 산 |
2명 |
- 교통유발부담금 부과를 위한 기초자료 정비 및 교통수요관리 자료 입력 - 교통유발부담금 미사용 신고 안내문 및 |
|
※ 교통유발부담금 시설물조사원은 2021. 6월 별도 채용공고 예정
2. 근무기간 : 2021. 5. 1. ~ 2021. 11. 30. (7개월)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공고일 기준 광진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만 18세 이상인 자로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1) 정신질환 및 질병 등으로 근무가 부적절한 자
2)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자
3) 서울시(자치구 포함)에서 공공일자리사업(기간제근로자 등)에 참여하면서
근무불성실자로 해고된 경력이 있는 자
4) 현재 공공일자리사업에 선발되었거나 참여중인 자
나. 전산보조원 : 워드, 엑셀 등 컴퓨터 활용 가능한 자(컴퓨터 자격증 제출)
다. 최근 3년 이내 관련 분야 근무 유 경험자 우대
4. 채용방법
가. 1차 서류전형(응시자격 요건 확인 후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험 안내)
나. 2차 면접시험(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5.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4. 12.(월) ~ 4. 16.(금) ※ 평일 근무시간 내 접수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대리접수 가능 / 우편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 광진구청 교통행정과 대중교통증진팀(민원복지동 2층)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사진 첨부, 공고문에 첨부된 소정 양식) 1부
나. 이력서 1부(사진 첨부) ※ 최근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다. 자기소개서 1부
라.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해당자) 각 1부
마.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
바.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는 광진구 홈페이지(http://gwangjin.go.kr)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것
7. 채용 일정 및 합격자 발표
가. 1차 서류전형 : 2021. 4. 19.(월) 합격자 개별 문자통지
나. 2차 면접시험 : 2021. 4. 21.(수) 14:00 소회의실
다.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4. 23.(금) 구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 개별안내
※ 우리구 사정상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변경 시 개별 안내)
8. 근로조건 및 보수
가. 근무시간 : 09:00 ~ 18:00 (월 ~ 금 / 주 40시간)
나. 임 금 : 1일 69,760원(시급 8,720원)
※ 2020년 광진구 생활임금기준월액(2,236,720원)에 미달할 경우 차액 보전
다. 4대보험 가입(본인부담금 공제 후 보수지급)
9. 기타 유의사항
가. 응시 희망자는 먼저 본인의 응시자격 적합여부를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고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허위기재, 연락불가
등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
다. 지정된 면접일시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응시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함
라. 추후 본 채용과 관련하여 허위사실 및 결격사유가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마. 채용서류의 반환과 관련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에 따라 반환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까지 유효하며,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폐기처분할 예정임
바.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 유선통보함
사. 기타 사항은 광진구청 교통행정과(☎ 02-450-7913)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