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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광진구스포츠클럽 자양체육관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채용마감일 : 2021-03-19
부서
문화체육과
작성자
전화번호
02-457-1515
등록일
2021-03-09
조회수
6643
첨부파일

()광진구스포츠클럽 공고 제2021-1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건강한 광진, 활기찬 광진, 스포츠로 하나 되는 광진으로 활력 넘치는 광진구민의 삶을 만들고자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139

()광진구스포츠클럽회장

 

1

 

채용 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채용직렬

채용형태

인원

직무내용

안 내

기간제근로자

1

- 안내 및 접수대 근무

프로그램, 체육관 관리

- 회원 관리, 접수 · 민원 업무 처리 등

 

응시자격

구분

자 격 요 건

우 대 사 항

안내

1)응시연령: 65세이하

2)고객 응대 업무 경험이 있고

주말근무 및 교대 근무 가능자

3)회원 접수·민원 업무 처리가 가능한 자

4)컴퓨터 사용 가능한 자

5),일요일 근무 가능한 자

 

1) 스포츠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2) 컴퓨터 자격증

(워드 프로세스, 컴퓨터활용능력)소지자 우대

3) 고객 대상 서비스 업무 경험자

결격사유: 계약직직원 운영 규정 제6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1. 피성년후견인과 피한정후견인 또는 피특정후견인과 파산의 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2.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3.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기간이 종료된 날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법원의 판결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

5. 징계에 의하여 파면을 받은 날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6. 징계의 의하여 해임의 처분을 받은 날부터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

7.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고 그 선고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

기타사항

- 신체검사 부적격일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지원자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2

 

근무조건

구 분

안내

근 무 지

자양체육관

근무신분

기간제근로자

근무시간

19시간, 40시간 근무 (휴게시간: 11시간)

- 근무요일: ~(2교대)

- 오전 06:00~15:00 / 오후 13:00~22:00

주말도 근무함. , 매달 2,4째주 일요일은 휴관

채용기간

채용일부터 2021531일까지

보 수

1,823,000

기타사항

4대보험

3

 

응시원서 접수 및 선발 일정

구 분

일 자

비 고

채용접수

310()~319()

자양체육관 3

이메일, 내방 접수

(09:00~18:00)

서류합격 발표

322() 예정

개별 통보 예정

(유선, 문자)

직무면접

324() 예정

장소: 자양체육관

시간: 개별 통보 예정

최종합격자발표

326() 예정

개별통보(유선, 문자)

 

 

4

 

응시원서 접수 방법

응시원서 교부 : 응시원서 및 기타 소정양식은 광진구스포츠클럽, 광진구청 홈페이지

1)광진스포츠클럽(http://www.sportsgjsc.or,kr)

"열린광장공지사항채용공고란에서 다운로드

2)광진구청(https://www.gwangjin.go.kr)

채용공고란에서 다운로드

3)광진구체육회(http://www.gwangjinsportal.or.kr)

"알림마당채용공고란에서 다운로드

접수기간 : 2021. 3. 10()~3.19() 09:00~18:00(, 일요일 휴무)

접수방법 : 이메일, 내방 접수(팩스, 우편 등 접수불가)

1) 방문접수: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5266 자양체육관 3

2) 이메일 접수: gjsc7330@naver.com

기타문의 : ()광진구스포츠클럽 사무국 채용 담당 02)457-1515

 

 

 

5

 

선발방법

1차 시험 : 서류심사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정해진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제출 서류에 의하여 심사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3배수 범위안에서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2차 시험 : 면접심사(1차 시험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인성전문성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

- 서류전형을 통과한 자 중에서 평정요소마다 점수를 부여하여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

순으로 최종합격자 및 예비합격자(1)를 결정

합격자 발표 및 임명후보자 등록

- 면접시험에서 최종합격자와 예비합격자로 선발된 자를 발표하고 등록 안내

- 최종합격자 등록 : 본인이 내방하여 제출서류 제출함으로써 등록

- 최종 합격자가 채용포기, 결격사유로 합격취소, 채용 후 3개월 이내에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예비합격자를 최종합격자로 간주하여 채용

6

 

제출서류

응시원서(별지서식 제1) 1.

 

이력서(별지서식 제2) 1.

 

자기소개서(별지서식 제3) 1.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별지서식 제4) 1.

이메일 접수자의 경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당일 원본제출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허위 사실 기재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7

 

유의사항

응시원서는 근무시간(9:00~18:00)에 한해 내방접수 및 이메일접수

(gjsc7330@naver.com) 하여야 하며 팩스,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 일요일 휴무)

사진은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 원판 탈모 상반신 반명함판 사진 (3.5×4.5cm)부착하여야 합니다.

응시원서 및 이력서에 기재된 경력은 증명서가 첨부되지 않은 경력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경력증명서는 기관(회사), 부서명, 근무기간, 직위, 직급, 담당업무와 발급확인자 및 연락처가 기재되고 그 기관(회사)의 직인이 날인된 원본에 한해 경력이 인정됩니다.

제출서류와 관련된 증빙자료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이어야 합니다.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자료의 경우, 반드시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 보관하며 접수서류 반환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접수서류를 파기합니다.(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접수자 부담임에 유의요망.)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입니다.

응시자가 선발인원과 같거나 없을 경우(서류전형 결과 부적격으로 선발 예정 인원과 같거나 없을 경우 포함) 재공고 할 수 있습니다.

직무면접에서 적임자가 없다고 결정하는 경우에는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시험합격 또는 채용 후에 허위사실이 판명되었을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 취소는 물론 향후 5년간 직원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안내

- 주민등록등본 1.

- 경력증명서 1.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

- 취업 건강진단서 1.

기타 상세한 내용은 사무국(02-457-15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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