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와 건국대가 함께하는 광진여성교양대학 평생교육을 통한 행복찾기
- 부서
- 사회복지장애인과
- 작성자
- 등록일
- 2007-08-31
- 조회수
- 4025
- 담당부서
- 담당부서:
- 담당자
- 담당자:
- 전화번호
-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송학)가 건국대학교와 함께하는 광진여성교양대학이 2007년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 관내 여성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개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광진구와 건국대학교가 관·학 협력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2회에 걸쳐 공동운영하는 광진여성교양대학은 폭넓은 자기개발과 능력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수강생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2007년 제2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 건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운영하는 교양대학의 프로그램은 건강, 웰빙, 경제, 자녀교육 등 교양위주로 총 80명의 수강생을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10일간 구청 홈페이지 (www.gwangjin.go.kr)에서 모집한다. 대상은 광진구 거주 만18세 이상 여성으로 수강료는 5만원이다. 오는 9월 11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 4일까지 총 24시간의 강좌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씩 12회차의 교육이 예정되어 있다.
◑ 구 관계자는 「광진여성교양대학이 지역여성들에게 폭 넓은 자기개발과 능력발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평생학습 의욕을 북돋우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면서 「모든 과정을 마치면 수강생들은 광진구청장과 건국대 평생교육원장 명의 수료증을 발급받게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