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나루아트센터 소극장 월말정기상설인형극 "피터와 늑대"

부서
문화체육과
작성자
등록일
2007-08-03
조회수
4152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광진구민의 문화공간, 나루아트센터
◑ '너븐나루' , 광진의 이름을 딴 나루아트센터는 2005년 5월 2일 문화예술의 새로운 거점을 지향하며 개관 한 이래 다양한 공연문화예술의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나루아트센터가 2007년 7월부터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의 직영 공연장으로 새롭게 시작하면서 그 첫 번째 선물로 어린이들을 위한 정기상설인형극을 마련하였다. 
 
아름다운 꿈과 상상력을 키우는 나루아트센터 인형극 -‘피터와 늑대’
◑ 광진구 나루아트센터는 매월 마지막 주에 월말 정기상설 인형극을 소극장에 서 선보일 예정이다. 첫번째 공연으로 러시아의 대 작곡가 프로코피에프의 음악동화로 유명한 ‘피터와 늑대’를 마련하였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꿈과 상상력을 키워줄 인형극으로 7월 31일(화)부터 8월 5일(일)까지 공연된다.  인형극 '피터와 늑대' 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작품에 몰입할 수 있도록 극을 전개하였으며 보는 것이 아닌 극에 참여하는 느낌을 주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


◑ 공연을 맡은 소뚜껑 극단은 인형극을 사랑하는 의욕 넘치는 사람들이 모인 젊은 인형극단으로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을 심어준다는 소망을 가지고 창작과 기존의 작품을 재구성 및 새로운 시도를 인형극에 접목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화려함이 아닌 마음으로 느껴지는 인형극을 만들고 있다.
  
◑ ‘피터와 늑대’ 줄거리
“어느 깊은 산 속에 피터라는 꼬마와 할아버지가 살고 있었습니다.  피터는 개구쟁이 이였지만 용감하고 할아버지 말씀도 잘 듣는 착한 꼬마였지요. 어느 날 피터는 양들을 데리고 들판으로 가고 있는데 무서운 늑대를 만나게 됩니다.  위험에 처한 우리의 피터...... 그러나 피터의 친구 고양이와 오리가 나타나 피터를 도와주지만 그들의 힘으론 무서운 늑대를 상대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과연 우리의 친구 피터는 어떻게 위험을 모면 할까요”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