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브랜드 슬로건 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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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07-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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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세기 글로벌시대를 열어갈 광진구(구청장:정송학)가 브랜드네임과 슬로건을 공모한다.
◑ 민선4기 출범 이후 광진구는 정체성 확립과 역사․문화도시로서의 이미지를 표상할 수 있는 브랜드 슬로건의 제작 활용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광진구의 정체성과 역동성, 미래 Vision을 함축하고 40만 광진구민의 희망과 비전을 제시할 브랜드네임과 슬로건을 공모하게 되었다.
◑ 특히 고구려의 도시 광진구의 이미지를 구민과 전국에 알리기 위해 구를 대표할 브랜드 슬로건을 새로이 제작 활용하여 범 구민운동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이미지 마켓팅에 나선 것.
◑ 브랜드 슬로건 응모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진구의 정체성, 역동성, 희망찬 미래비전 및 고구려의 역사․문화 도시라는 이미지가 함축된 브랜드 슬로건을 제시하면 된다.
◑ 브랜드 네임은 영문 20자 이내 및 한글 10자 이내, 슬로건은 문안 20자 이내로 하며 브랜드의 경우 짧고 간결한 문장, 고품격 이미지, 친근성을 갖춘 국제화시대에 맞는 표현(광진구 영문표기 : Gwangjin)이면 된다.
◑ 7월 25일(수)부터 8월 31일(금)까지 구 홈페이지(www.gwangjin.go.kr)의 공모 팝업창에 응모하거나 우편(우143-702 서울 광진구 자양로 150, 비전추진담당관)또는 FAX(450-1464), 담당자 이메일(consent66@gwangjin.go.kr)로 접수할 수 있다.
◑ 심사 및 당선작 발표는 디자인학회, 교수 등 자문을 통한 전문가 심사 등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9월 중 광진구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하며 브랜드네임과 슬로건 각각 대상 1명(100만원)과 장려상5명(10만원)을 선정 총 3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선정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광진구에 귀속되며 앞으로 모든 공문서, 각종 홍보물, 시설물 등에 활용된다.
◑ 구는 오는 9월까지 공모를 통하여 브랜드 네임과 슬로건을 확정하고 광진구 통합 CI 작업과 연계하여 디자인을 개발을 완료하여 2008년부터 광진구를 대표하는 브랜드슬로건을 구정 전반에 반영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