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4. 12. 12. - 제2회 광진 나눔의 날, 자선 바자회 북적북적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3
등록일
2024-12-12
조회수
439
담당부서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02-450-7494
첨부파일

[보도자료]

2회 광진 나눔의 날, 자선 바자회 북적북적

- 11일 광진구청 안팎에서 오전 10시부터 6시간동안 나눔열기 후끈

- 감사패 수여,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 온도탑 제막식 등 1천여 명 참여

- 인기가수 윤도현, 자선 바자회에 애장품인 공연 의상 기부해 눈길


광진구(구청장 김경호)11, 광진구청 안팎에서 오전 10시부터 6시간 동안 광진복지재단과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 주관으로 2회 광진 나눔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인 광진 나눔의 날은 지역내 이웃돕기 우수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와 연계해 주민참여 기부의 장을 마련했다.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나온 지역주민과 우수 기부자, 후원자, 내빈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은 발 디딜 틈이 없었다.

 

기념식은 광진복지재단(이사장 김석회) 홍보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이웃돕기 우수 기부자 40명에게 감사패 수여, 김석회 광진복지재단 이사장과 이재림 보림토건 공동대표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이 진행됐다. 김재록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감사패와 기념뱃지를 직접 수여했다.

 

이어서 따뜻한 겨울나기 선포식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이 열렸으며 판소리 공연과 현악2중주 공연이 펼쳐졌다.

 

바자회도 눈길을 끌었다. 신발, 의류, 화장품 등 28개 품목에 59백여 점의 기부물품을 내놓았다. 인기가수 윤도현씨가 기부한 애장품인 공연의상과 도서 등에 대한 경매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행사장 밖에서는 나눔을 위해 마련된 22백여 점의 신발을 사러 온 주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오늘 뜻깊은 시간을 마련해 주신 김석회 광진복지재단 이사장님,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록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그리고 쌀쌀한 날씨를 훈훈하게 녹여줄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모금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광진구민 모두 따뜻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소통하겠다.” 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