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4. 11. 20. - 광진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아동학대 인식 개선에 앞장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4-11-20
조회수
95
담당부서
담당부서: 아동청소년과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02-450-7831
첨부파일


광진구,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아동학대 인식 개선에 앞장

- 19, 아동학대예방의 날을 맞아 자양사거리 일대에서 전개

- 광진구청 및 광진경찰서, 광진구 아동위원 등 20여 명 참여해

- 아동학대 인식 향상을 위한 리플릿, 손난로 등 홍보 물품 배부


광진구(구청장 김경호)19, 아동학대예방의 날을 맞아 자양사거리 일대에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매년 1119일은 아동학대예방과 방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아동학대예방의 날로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이에 구는 아동학대의 심각성을 알리고 올바른 양육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광진구청과 광진경찰서, 광진구 아동위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자양사거리 일대를 민경이 함께 돌며, 아동학대 인식 향상에 도움이 되는 리플릿과 손난로 등 홍보 물품을 배부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과 보호자가 아동학대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서로를 존중하는 가정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광진구는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광진구는 18일부터 일주일간 구청사 전광판, 광진구청 누리집(www.gwangjin.go.kr) 등을 통해 아동학대예방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며, 아동학대로부터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