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우리동네소식] 2024.1.26. - 추운 겨울 따뜻하게.. 광진구에 피어나는 이웃 사랑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4-01-26
조회수
1747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우리동네소식]

추운 겨울 따뜻하게.. 광진구에 피어나는 이웃 사랑


광진구 곳곳 따뜻한 이웃 사랑.. 사랑의 라면 쌀 기부 이어져                                  <중곡1, 중곡2, 화양동>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광진구 곳곳에서 훈훈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먼저 지난 19, 새영광교회(담임목사 이근영)가 중곡1동주민센터(동장 이연식)와 중곡2동주민센터(동장 이익성)에 각각 라면 100박스씩 기부했다.

 

중곡2동에 소재한 새영광교회는 매년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후원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라면 50박스에 이어 올해는 100박스를 기부하여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이근영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분들께 따뜻한 한 끼 식사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24, 화양동 주민센터(동장 이태익)에서는 화양동교회(담임목사 황원찬)로부터 백미 600kg를 전달받았다.

 

화양동교회 역시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주거지원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이웃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황원찬 담임목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부받은 라면과 쌀은 저소득 가구와 독거 어르신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