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3. 7. 4.- 김경호 광진구청장, 교통안전지킴이 되어 생생한 현장 소통!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8
등록일
2023-07-05
조회수
1886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김경호 광진구청장, 교통안전지킴이 되어 생생한 현장 소통!


- 민선81주년 소통 주간맞아 등굣길 교통안전지킴이로 활동

- 4일 서울동자초로 출근, 횡단보도 앞 보행 인솔하며 안전 지켜줘

- 학부모, 교직원과 생생한 의견 나눠... 11일은 동의초에서 진행 예정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민선81주년을 맞아 초등학교 통학로에서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구는 민선81주년을 기념해 소통 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과의 내부 소통은 물론, 현장 곳곳에서 구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으며 쉼 없이 소통 활동을 펼친다.

 

4일은 김경호 구청장이 일일 교통안전지킴이로 나섰다. 통학 시간인 오전 8, 서울동자초등학교를 찾아 어린이 보행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이 됐다. ‘정지(stop)’라고 적힌 노란 깃발을 들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수 있도록 인솔했다.

 

또한 학부모, 교직원과 생생한 이야기를 나눴다. 학교 주변 시설물을 함께 둘러보며 보완할 점은 없는지 개선책을 모색하기도 했다.

 

교통사고의 원인이 되는 오토바이 불법 운행을 집중 단속하고, 자전거 이용 예절 정착, 불안정한 안전 펜스를 보강하는 등 어린이 통학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여러 가지 의견을 공유했다.

 

김경호 구청장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 소통은 곧 배움의 과정이다라며, “학교, 시장, 골목 등 현장 곳곳을 찾아 구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광진의 행복한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11일은 서울동의초등학교에서 교통안전지킴이 활동을 진행한다. 현장 속 구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어린이 통학 안전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