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3. 6. 20. - 공연 보며 하나 되는… 광진구, '2023 행복나눔 음악회' 개최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91
등록일
2023-06-20
조회수
1660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공연 보며 하나 되는광진구, ‘2023 행복나눔 음악회개최


- 20, 나루아트센터에서구민 600여 명과 김경호 구청장 참석해

- 소외계층과 청소 분야 현장 근로자, 자원봉사자 등 초청해 진한 감동

- 트로트, 코미디, 국악, 클래식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문화공연 펼쳐져



광진구(구청장 김경호)20, 문화예술 공연으로 구민들과 함께하는 광진 행복나눔 음악회를 개최했다.

 

움츠러들었던 문화예술의 장이 다시 활개를 펴면서, 광진구는 구민들과 공연을 통해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광진 행복나눔 음악회를 열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인한마음회(이사장 김상희)에서 주최한 이번 음악회는 특히 다양한 구민들이 한 자리에 모여 공연을 즐겼다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

 

구는 음악회에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적은 소외계층과 무더운 여름에도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청소 분야 현장 근로자, 자원봉사자 등을 초청했으며, 600여 명의 구민이 나루아트센터에서 열린 음악회에 함께했다. 김경호 구청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무대는 끼가 넘치는 구민들의 공연으로 시작됐다. 먼저, 구의동 색소폰 봉사단팀의 색소폰 연주가 구민들의 흩어져있던 이목을 끌었으며, 2019년 전국노래자랑의 인기상에 빛나는 자양동 골목시장 상인들의 댄스는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이후,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문화공연이 펼쳐져 구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가수 김혜연과 김상희, 김국환, 현숙, 우연이와 소명은 신명 나는 트로트로 무대를 꾸몄으며, 개그맨 원일과 방일수는 코미디공연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국악가 강미경과 민영옥이 멋들어지게 뽑은 구수한 국악한 곡조와 울림을 주는 안성민 소프라노의 클래식성악 무대를 끝으로 음악회는 막을 내렸다.

 

이날 음악회에 참석한 한 구민은 코로나로 한동안 즐길 수 없었던 큰 공연을 무료로 보게 되어 너무 좋았다라며, “스트레스가 싹 날아간 기분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이웃들과 함께 신나고 행복해하는 구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쉽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