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 2022. 9. 15. - 소통으로 발전하는 우리 학교, 김경호 광진구청장의 교육현장 ‘소통나들이’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8
등록일
2022-09-15
조회수
818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소통으로 발전하는 우리 학교,


김경호 광진구청장의 교육현장 소통나들이


- 민선85대 공약인 명품 교육도시 조성위해 한 걸음 도약

- 15일 중마초를 시작으로 20개 학교에서 현장 소리 생생하게 귀담아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학교 현장의 소리를 듣기 위해 학부모학교와의 소통나들이에 나섰다.

 

소통나들이는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의 일선에 있는 학부모, 학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민 중심의 소통행정을 통해 민선8기 주요 공약인 명품 교육도시를 조성하려는 김경호 구청장의 실천의지가 담긴 것이다.

 

지금 우리 학교는!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소통나들이15일 중마초등학교에서 첫 시작을 알렸다.

 

김경호 구청장이 직접 교육 현장을 방문해 교실과 화장실, 통학로 등 학교 곳곳을 세심하게 살피고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학교장을 함께 만나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면서 교육지원경비와 시설투자를 약속했다.

 

소통나들이에 참여한 학부모는 혼자서만 고민했던 문제를 속 시원하게 털어놓을 수 있어서 후련하다라며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생각해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소통나들이는 1025일까지 초고등학교 총 20개의 학교에서 진행되며, 청취한 민원은 향후 면밀한 검토를 통해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교육 현장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학생과 학부모, 학교와 보다 긴밀한 소통을 통해 광진의 교육 발전을 이끌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