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사진보도]2022. 2. 17. - 김선갑 구청장, 확진자 급증…긴급대책회의 열고 발 빠른 대응 논의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2-02-18
조회수
77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김선갑 구청장, 확진자 급증긴급대책회의 열고 발 빠른 대응 논의

- 17, 확진자 급증에 따른 긴급대책회의 개최

- 방역체계 보강 및 구민 불편불안 요소 해소 할 것 지시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긴급대책회의를 열고, 대응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는 연일 전국 확진자가 10만 명에 근접하고, 이번 달 말이면 최대 20만 명 가까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 날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방역체계를 꼼꼼히 살펴 부족한 점을 보강하고, 구민들의 불편사항과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이와 함께 변경되는 검사 체계와 재택치료체계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필요한 사항을 재점검하여 현재 상황에 맞는 매뉴얼을 새로 마련하라고 전했다.

 

구는 긴급회의 논의 사항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방안이 나올 수 있도록 실무진간 추가 회의를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이 날 회의에 참석한 전 간부들은 입구에 마련된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로 음성 결과 확인 후 회의에 참석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빠르게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10만 명에 육박하는 긴급상황까지 다가왔다라며 이번 달 말이면 신규 확진자가 13~20만 명 수준으로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만큼 지자체 차원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사항을 검토하고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