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보도자료]2021.7. 8 - 광진구, 자양보건지소 임시선별검사소 추가 개소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1-07-09
조회수
80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광진구, 자양보건지소 임시선별검사소 추가 개소

- 712일부터 자양보건지소 임시선별검사소 추가 운영

- 평일 오전 9~오후 5, 주말 및 공휴일 오전 9~오후 1시까지 운영


광진구(구청장 김선갑)는 이틀연속 확진자가 1천명이 넘으며 검사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자양보건지소 임시선별검사소를 12일 추가 개소한다.

 

운영장소는 자양보건지소(자양공공힐링센터) 주차장이며, 712일부터 확진자 감소 시까지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 평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소독시간으로 운영하지 않는다.

 

이에 앞서 구는 720~30대가 많이 몰리는 건대입구역 인근 청춘뜨락을 폐쇄했으며, 관내 공원 및 쉼터 69개소 내 음주금지 행정명령을 시행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전국적으로 하루에 천 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하고 수도권이 약 81%로 광진구도 상황이 엄중하다라며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백신 접종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고 자기관리와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불요불급한 약속 취소, 외출 등의 이동 최소화, 조금만 의심증상 있어도 즉시 진단검사 등 개인 방역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란다라며 광진구는 구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방역체계를 강화하고, 백신 접종에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위기 극복에 혼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