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 상담 개시

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등록일
2011-11-22
조회수
649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 상담 개시


 


그동안 전화,문자,외국어,수화분야 등으로 민원서비스 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온 ‘ 120다산콜센터’가 스마트폰 보급 2,000만 대 시대를 맞아 채팅, 3G 화상상담 등이 가능한 앱 서비스를 개시한다.


 


서울시는 최신 정보 기기 활용 시민 증가와 서비스 수준 향상에 발맞추기 위해 민원 해결 창구인 ‘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을 개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일) 밝혔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