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 상담 개시
- 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등록일
- 2011-11-22
- 조회수
- 6499
- 담당부서
- 담당부서:
- 담당자
- 담당자:
- 전화번호
- 전화번호:
'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 상담 개시
그동안 전화,문자,외국어,수화분야 등으로 민원서비스 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온 ‘ 120다산콜센터’가 스마트폰 보급 2,000만 대 시대를 맞아 채팅, 3G 화상상담 등이 가능한 앱 서비스를 개시한다.
서울시는 최신 정보 기기 활용 시민 증가와 서비스 수준 향상에 발맞추기 위해 민원 해결 창구인 ‘120다산콜센터’ 스마트폰 앱을 개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