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확대운영 안내문
- 부서
- 작성자
- 등록일
- 2004-06-24
- 조회수
- 15200
알 려 드 립 니 다.
광진구청 건대입구역 현장민원실을 새롭게 단장하며,
주민여러분께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음과 같이
민원 서비스를 확대 운영합니다.
1. 호적 등·초본 즉시 발급
이전에는 호적등·초본 발급을 FAX민원으로 처리
하는데 4시간이 소요되었으나, 온라인시스템 추가
설치로, “즉시 발급” 토록 서비스를 개선합니다.
♤ 호적발급시간은 법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시간 연장
민원사무처리기준에 의거한 증명민원발급(09:00∼
18:00)을 하였으나 맞벌이 및 인근대학생과 직장인의
편리성을 확대하기 위해 발급시간을 “07:00∼21:00”
까지 확대 연장합니다.
이러한 확대 운영은 주민의 편의를 최대화하기 위한
과정이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주민만족행정 구현에 노력하겠습니다.
2004. 6
건대역 현장민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