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중개)업 콜센터 운영실태 제출요청
- 부서
- 지역경제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317
- 등록일
- 2020-03-16
- 조회수
- 1586
- 첨부파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와 관련하여 대부업·대부중개업체에 대하여
집단근무형태 (콜센터)를 아래와 같이 전수조사하여 관리실태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2020.3.20.(금)까지 첨부파일 양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홍보물을 참고하시어
자체 집합교육 및 회의 등을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대부업(대부중개업)체 콜센터 운영현황
업 체 명 |
콜센터 운영여부 |
콜센터 운영현황(운영시 해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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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인원 |
센터면적 |
운영시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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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미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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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센터 : 독립된 사무실(공간)에서 일정 근무인원이 전화상담을 실시하는 장소
< 근무인원 수의 콜센터 기준은 특별히 없음 >
※ 미운영 시에도 ‘미운영’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회신방법
전화 |
02-450-7317 |
이메일 |
lordheart@gwangjin.go.kr |
팩스 |
02-457-0700 |
붙임 1. 대부업체 콜센터 운영현황(양식) 1부.
2. 잠시멈춤 캠페인 및 행동수칙 홍보물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