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5-03-13 ~ 2025-03-17)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동청사 민원실 전등 교체 공사
- 구분
- 공사
- 발주시기
- 2025-03-22
- 사업내용
-
1. 일 시 : 3. 22. ~ 3. 30.(토, 일 / 4일간)
2. 장 소 : 광장동 주민센터 민원실
3. 내 용 : 민원실 LED 전등 교체 공사
4. 소요예산 : 11,600천원
5. 계약방법 : 수의계약
- 소요예산
- 11,600,000
- 담당부서
- 광장동
- 담당자
- 조성호
- 연락처
- 02-450-1262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