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서 등록 (접수기간 : 2025-02-20 ~ 2025-02-24)
접수마감
번호 | 업체명 | 등록일 | 비고 |
---|
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약개요
- 계약명
- 광진구청 신청사 통합민원실 키오스크 및 모니터 구입 비용 지급
- 구분
- 물품
- 발주시기
- 2025-02-27
- 사업내용
-
사 업 명 : 광진구청 신청사 통합민원실 키오스크 및 모니터 구입 비용 지급
소요예산 : 22,000,000원
사업내용: 통합민원실 운영을 위한 키오스크 구입 등
- 소요예산
- 22,000,000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담당자
- 도영호
- 연락처
- 02-450-1473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