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보도자료] 2024.10.17. - 다양한 음식과 재밌는 체험 행사까지 '2024 자양전통시장 맥주 축제' 성황리 개최
- 주민기자
- 등록일
- 2024-10-18
- 조회수
- 454
- 첨부파일
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박상혁 제공
다양한 음식과 재밌는 체험 행사까지 ‘2024 자양전통시장 맥주 축제’ 성황리 개최 - 시장에서 구매한 영수증 지참 시 페이백 행사 진행 -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도 |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지난 11일, 자양전통시장에서 ‘제2회 맥주 축제’를 개최했다.
16시부터 진행된 이번 축제는 구매 영수증을 내면 미성년자를 제외한 누구나 시원한 생맥주를 받을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 한마당이 됐다.
음식을 가성비 있게 구매하여 시장 통로에 비치된 테이블에서 바로 즐길 수 있었으며, 생맥주를 두 번째부터는 5백 원에 마실 수 있다는 점이 방문객들로 하여금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경품 이벤트로 인덕션, 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되었고 방문객 노래자랑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이 증정되어 축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3만 원 이상 영수증 지참 시, 온누리상품권으로 5천 원 페이백을 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 밖에도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 콘텐츠도 마련돼 있어 시장을 찾은 아이들에게도 다양한 즐거움을 주었다.
평소 시장을 자주 이용해 왔다는 한 방문객은 “음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데, 이런 행사까지 즐길 수 있어 동네가 더 활기차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