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보도자료] 2024. 8. 29. - '문화센터 MC' 지역발전협의회 한마음 주민 워크숍 개최
- 주민기자
- 등록일
- 2024-09-24
- 조회수
- 156
- 첨부파일
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권숙희 제공
‘문화센터 MC’ 지역발전협의회 한마음 주민 워크숍 개최 - 설립 35주년 맞아 4백여 명의 주민들과 함께하는 워크숍 개최 - 2부 주민 노래자랑대회에 20여 명의 주민 참여하기도 |
지난 24일, '문화센터 MC'가 지역발전협의회 설립 35주년을 맞아,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4백여 명의 주민과 함께 한마음 워크숍을 개최했다.
문화센터 MC는 광진구 최초로 중곡동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13개의 문화 강좌 및 산악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발전협의회를 설립하여 지역 사랑과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워크숍은 가평 산장 대통령에서 진행됐다.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1부 의전 행사를 시작으로 점심 식사 후 2부에선 광진구 홍보대사 만송이와 이영재의 진행 아래 노래자랑 대회를 열었다. 20명의 주민 가수가 나와 노래를 부르며 관중 모두 하나가 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노래자랑 후 경품 시상을 통해 주민들의 흥을 돋구기도 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회원은 “자연을 벗 삼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이웃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였다”라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