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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채용마감일 : 2025-11-28
부서
자양2동
작성자
전화번호
02-450-1629
등록일
2025-11-19
조회수
796
첨부파일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모집

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는 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1119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제2동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모집

근 무 처

근 무 기 간

채용인원

담당 직무내용

2동 

자치회관 헬스

2026. 1. 1. ~

2026. 11. 30.

2

자치회관 헬스장 회원관리, 청소, 보안 등


근무기간은 예산범위 및 근무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청사 관리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신체 건강한 자

간단한 전산(문서작성, 엑셀 등 회원 관리에 필요) 업무 가능한 자

신용불량자 등이 아닌 자 (본인 명의의 통장 개설이 가능한 자)

(우대사항) 운동기구 사용 능숙, 헬스장 근무 경력 있는 자,

공공기관 민원 응대 및 시설관리 업무 유경험자

○ 「지방공무원법31(결격사유)의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근무조건 및 보수


헬스장기간제근로자모집

근 무 처

근무조건

보 수

(본인부담 4대보험 포함)

비 고

자양2

자치회관 헬스장

(뚝섬로5813, 지층)

40시간

(18시간)

2,533,289/

(2026년 광진구 생활임금 적용)

근무시간 : 5(~), 18시간 근무

- 오전근무(1) : 06:30 ~ 15:30

- 오후근무(1) : 12:30 ~ 21:30

- 휴게시간 1시간 포함


해당 보수는 세금과 보험료를 공제하지 않은 금액이며 공제 후 실수령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예산범위 및 근무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일정 및 시험방법

  ○ 채용일정


헬스장기간제근로자모집

구 분

추진일정

비 고

공고 및 원서접수

2025. 11. 19.() ~ 11. 28.()

, 동 홈페이지 공고,

방문 접수

서류심사 합격발표

2025. 12. 3.()

합격자 개별통보

면접심사

2025. 12. 11.()

장소: 자양제2동주민센터

최종합격자 발표

2025. 12. 15.()

합격자 개별통보

근무(예정)

2026. 1. 2.()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시험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광진구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바람)

  ○ 응시원서 접수

  - 기 간 : 2025. 11. 19.() ~ 11. 28.()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처 : 광진구 자양제2동 주민센터 2층 민원실(자양로 3가길 26)

   ※ 평일 근무시간(09:00 ~ 18:00) 이내만 접수 가능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https://www.gwangjin.go.kr) 채용공고의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다운 및 출력 후 자필로 작성

서류심사(1) : 서류전형(제출된 서류에 의함)

면접심사(2)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시간, 장소 등은 별도 통보 예정)


5. 제출서류

[공통]  응시원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③ 주민등록 초본 1(공고일 이후 발급분)

[선택] 관련분야 자격증 등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⑤ 관련분야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⑥ 취업취약계층 관련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수급자 증명서한부모가족 증명서 등(해당자에 한함)

         ⑦ 주민등록등본 1(공고일 이후 발급분, 부양가족* 있는 자에 한함

             (*부양가족: 주민등록등본상 함께 등재된 만18세 미만 또는 만65세 이상인 직계존비속(배우자 제외)만을 의미함)


6. 기타 유의사항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와 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응시희망자는 응시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 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전자문서 및 고용노동지청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임용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기타 증빙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함으로써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은 그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거나 합격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서류전형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및 없을 경우 포함)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합격자 통보 등 변경된 사항은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문자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 관련 문의 : 광진구 자양제2동 주민센터 담당자(02-450-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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