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채용마감일 : 2025-11-28
- 부서
- 자양2동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1629
- 등록일
- 2025-11-19
- 조회수
- 796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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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 |
서울특별시 광진구에서는 「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기간제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11월 19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제2동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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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 무 처 |
근 무 기 간 |
채용인원 |
담당 직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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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
2026. 1. 1. ~ 2026. 11. 30. |
2명 |
자치회관 헬스장 회원관리, 청소, 보안 등 |
※ 근무기간은 예산범위 및 근무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응시자격
○ 청사 관리 업무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신체 건강한 자
○ 간단한 전산(문서작성, 엑셀 등 회원 관리에 필요) 업무 가능한 자
○ 신용불량자 등이 아닌 자 (본인 명의의 통장 개설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운동기구 사용 능숙, 헬스장 근무 경력 있는 자,
공공기관 민원 응대 및 시설관리 업무 유경험자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의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근무조건 및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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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 무 처 |
근무조건 |
보 수 (본인부담 4대보험 포함)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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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양2동 자치회관 헬스장 (뚝섬로58길 13, 지층) |
주 40시간 (1일 8시간) |
2,533,289원/월 (2026년 광진구 생활임금 적용)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1일 8시간 근무 - 오전근무(1명) : 06:30 ~ 15:30 - 오후근무(1명) : 12:30 ~ 21:30 -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 해당 보수는 세금과 보험료를 공제하지 않은 금액이며 공제 후 실수령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예산범위 및 근무상황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될 수 있음
4. 채용일정 및 시험방법
○ 채용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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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추진일정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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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및 원서접수 |
2025. 11. 19.(수) ~ 11. 28.(금) |
구, 동 홈페이지 공고, 방문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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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합격발표 |
2025. 12. 3.(수) |
합격자 개별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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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심사 |
2025. 12. 11.(목) |
장소: 자양제2동주민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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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합격자 발표 |
2025. 12. 15.(월) |
합격자 개별통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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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예정)일 |
2026. 1. 2.(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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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시험일정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응시자에게 개별 통지함
(단, 시험과 관련한 사항의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 되므로 합격자 발표일 등 시험일정과 합격여부를 반드시 광진구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확인 바람)
○ 응시원서 접수
- 기 간 : 2025. 11. 19.(수) ~ 11. 28.(금)
- 접수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처 : 광진구 자양제2동 주민센터 2층 민원실(자양로 3가길 26)
※ 평일 근무시간(09:00 ~ 18:00) 이내만 접수 가능
※ 응시원서는 광진구 홈페이지(https://www.gwangjin.go.kr) ‘채용공고’의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다운 및 출력 후 자필로 작성
○ 서류심사(1차) : 서류전형(제출된 서류에 의함)
○ 면접심사(2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 시간, 장소 등은 별도 통보 예정)
5. 제출서류
[공통] ① 응시원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③ 주민등록 초본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
[선택] ④ 관련분야 자격증 등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⑤ 관련분야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⑥ 취업취약계층 관련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수급자 증명서, 한부모가족 증명서 등(해당자에 한함)
⑦ 주민등록등본 1부(공고일 이후 발급분, 부양가족* 있는 자에 한함
(*부양가족: 주민등록등본상 함께 등재된 만18세 미만 또는 만65세 이상인 직계존비속(배우자 제외)만을 의미함)
6. 기타 유의사항
○ 응시원서에 휴대전화번호와 주소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응시희망자는 응시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자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 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 채용 합격자, 전자문서 및 고용노동지청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하며,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 에 따라 파기합니다.
○ 임용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거나, 기타 증빙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함으로써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은 그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거나 합격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과 같거나 적을 경우(서류전형결과 부적격으로 선발예정인원과 같거나 적은 경우 및 없을 경우 포함)에는 가능한 1회 이상 재공고 후 시험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합격자 통보 등 변경된 사항은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문자 통보할 예정입니다.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절차 관련 문의 : 광진구 자양제2동 주민센터 담당자(☎ 02-450-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