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주민기자단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주민기자단

[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보도자료] 2024.6.10.- 2024 광진환경한마당... 환경의 소중함 체험해요

주민기자
등록일
2024-06-11
조회수
163
첨부파일

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김상욱 제공


2024 광진환경한마당... 환경의 소중함 체험해요


 

   - 29회 환경의날 맞아 어린이대공원에서 기념식, 영화제 등 열려

   - 시원차림패션쇼, 환경작품공모전, 체험 부스 등 구민들 함께 참여해 눈길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지난 8, 능동 어린이대공원 열린 무대에서 ‘2024 광진환경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29회 환경의날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1) 식전행사 2) 환경의날 기념식 3) 기후 1.5도 영화제로 진행됐다.

 

기념식에는 녹색생활 실천선언, 표창 수여가 이뤄졌다. 특히 환경작품공모전에 입상한 초중학생과 환경보전 유공자, 시원차림 패션쇼 수상자와 가족들이 함께 해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체험 부스에서는 탄소중립 화분과 시클라스 키링 만들기 멸종위기 물고기 컬러링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마련돼 참여한 구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에코 체험관에서는 환경작품 공모전의 수상작과 기상·기후 사진전전시가 열려 그림과 사진을 감상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은 아차산, 한강 등 광진구의 좋은 환경을 앞으로도 잘 지켜나가기 위해 탄소중립 실천을 생활화하겠다”, “패션쇼공모전체험부스 등 구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돼 인상적이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