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 공고
- 부서
- 일자리정책과
- 작성자
- 전화번호
- 02-450-7052
- 등록일
- 2020-12-30
- 조회수
- 1424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공고 제 2020-1229호
광진구 기간제근로자(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 공고
광진구 기간제근로자(2021년 광진형 행복일자리사업) 채용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0년 12월 30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청장
1. 합격자 명단 (사업번호별 응시번호 순)
연번 |
응시번호 |
배치부서 |
성명 |
사업번호 및 근무내용 |
1 |
22 |
총무과 |
정○례 |
1. 공공청사 발열체크 및 민원안내 |
2 |
23 |
총무과 |
김○화 |
|
3 |
25 |
총무과 |
박○영 |
|
4 |
26 |
총무과 |
임○순 |
|
5 |
47 |
총무과 |
장○숙 |
|
6 |
52 |
총무과 |
전○상 |
|
7 |
62 |
총무과 |
한○연 |
|
8 |
77 |
총무과 |
박○주 |
|
9 |
88 |
총무과 |
이○섭 |
|
10 |
240 |
총무과 |
박○숙 |
|
11 |
533 |
총무과 |
박○순 |
|
12 |
581 |
총무과 |
김○응 |
|
13 |
12 |
총무과 |
임○희 |
2. 공공청사 시설 및 물품 소독 |
14 |
72 |
총무과 |
박○숙 |
|
15 |
36 |
민원여권과 |
김○선 |
3. 방역업무 지원 |
16 |
420 |
민원여권과 |
조○영 |
|
17 |
24 |
일자리정책과 |
구○규 |
4. 코로나19 관련 지원사업 |
18 |
2 |
복지정책과 |
배○혜 |
5. 복지시설 방역관리 |
19 |
84 |
복지정책과 |
이○○○○리 |
|
20 |
96 |
복지정책과 |
임○진 |
|
21 |
532 |
복지정책과 |
김○윤 |
|
22 |
112 |
아동청년과 |
한○정 |
6. 우리동네키움센터 방역지원 |
23 |
168 |
아동청년과 |
이○○○라 |
|
24 |
403 |
아동청년과 |
박○범 |
|
25 |
607 |
아동청년과 |
엄○효 |
|
26 |
16 |
도시안전과 |
조○준 |
7. 코로나19 종합대응 및 시설물 점검 |
27 |
29 |
도시안전과 |
김○은 |
|
28 |
102 |
도시안전과 |
김○삭 |
|
29 |
201 |
도시안전과 |
안○연 |
|
30 |
247 |
도시안전과 |
구○현 |
|
31 |
334 |
도시안전과 |
이○재 |
|
32 |
353 |
도시안전과 |
석○원 |
|
33 |
354 |
도시안전과 |
조○서 |
|
34 |
358 |
도시안전과 |
박○인 |
|
35 |
442 |
도시안전과 |
김○훈 |
|
36 |
450 |
도시안전과 |
김○환 |
|
37 |
461 |
도시안전과 |
김○주 |
|
38 |
7 |
교통행정과 |
홍○수 |
8. 동서울터미널 하차장 발열측정 |
39 |
10 |
교통행정과 |
이○례 |
|
40 |
11 |
교통행정과 |
정○갑 |
|
41 |
15 |
교통행정과 |
채○자 |
|
42 |
30 |
교통행정과 |
박○영 |
|
43 |
31 |
교통행정과 |
고○해 |
|
44 |
60 |
교통행정과 |
하○덕 |
|
45 |
61 |
교통행정과 |
지○선 |
|
46 |
93 |
교통행정과 |
전○재 |
|
47 |
125 |
교통행정과 |
최○연 |
|
48 |
204 |
교통행정과 |
이○희 |
|
49 |
227 |
교통행정과 |
이○현 |
|
50 |
313 |
교통행정과 |
오○란 |
|
51 |
332 |
교통행정과 |
박○규 |
|
52 |
427 |
교통행정과 |
서○원 |
|
53 |
545 |
교통행정과 |
양○혁 |
|
54 |
131 |
보건정책과 |
김○숙 |
9. 보건소 안내요원 |
55 |
159 |
보건정책과 |
이○경 |
|
56 |
253 |
보건정책과 |
송○정 |
|
57 |
283 |
보건정책과 |
장○순 |
|
58 |
464 |
보건정책과 |
이○재 |
|
59 |
567 |
보건정책과 |
김○희 |
|
60 |
101 |
보건정책과 |
노○민 |
10. 현장조사 행정지원 |
61 |
106 |
보건정책과 |
박○수 |
|
62 |
1 |
보건의료과 |
김○자 |
11. 보건소 콜센터 운영 |
63 |
120 |
보건의료과 |
엄○영 |
|
64 |
214 |
보건의료과 |
안○정 |
|
65 |
229 |
보건의료과 |
박○송 |
|
66 |
585 |
보건의료과 |
정○희 |
|
67 |
523 |
보건의료과 |
윤○희 |
12. 의약업소 점검 |
68 |
623 |
보건지소 |
전○영 |
13. 장애인 방문 건강 코디네이터 |
69 |
166 |
보건지소 |
장○영 |
14. 중곡 보건지소 발열체크 |
70 |
440 |
보건지소 |
조○순 |
|
71 |
367 |
중곡1동 |
박○흠 |
15. 중곡1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72 |
368 |
중곡1동 |
서○경 |
|
73 |
380 |
중곡2동 |
이○휘 |
15. 중곡2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74 |
579 |
중곡2동 |
김○원 |
|
75 |
472 |
중곡3동 |
김○선 |
15. 중곡3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76 |
576 |
중곡3동 |
김○주 |
|
77 |
212 |
중곡4동 |
김○성 |
15. 중곡4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78 |
509 |
중곡4동 |
장○진 |
|
79 |
614 |
능동 |
곽○수 |
15. 능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80 |
667 |
능동 |
성○윤 |
|
81 |
83 |
구의1동 |
조○련 |
15. 구의1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82 |
321 |
구의1동 |
박○자 |
|
83 |
57 |
구의2동 |
유○란 |
15. 구의2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84 |
59 |
구의2동 |
김○희 |
|
85 |
180 |
구의3동 |
최○아 |
15. 구의3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86 |
333 |
구의3동 |
이○임 |
|
87 |
392 |
광장동 |
정○수 |
15. 광장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88 |
669 |
광장동 |
유○원 |
|
89 |
123 |
자양1동 |
정○수 |
15. 자양1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90 |
388 |
자양1동 |
변○옥 |
|
91 |
28 |
자양2동 |
김○연 |
15. 자양2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92 |
199 |
자양2동 |
이○ |
|
93 |
405 |
자양3동 |
김○민 |
15. 자양3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94 |
416 |
자양3동 |
오○식 |
|
95 |
8 |
자양4동 |
임○자 |
15. 자양4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96 |
366 |
자양4동 |
서○필 |
|
97 |
167 |
화양동 |
신○자 |
15. 화양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98 |
181 |
화양동 |
함○숙 |
|
99 |
14 |
군자동 |
김○화 |
15. 군자동 청사 방문객 출입관리 |
100 |
550 |
군자동 |
김○연 |
2. 합격자 계약체결 및 제출서류
가. 일 시 : 2021. 1. 4.(월) ~
나. 장 소 : 각 사업부서(부서별 개별통보 예정)
다.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신분증 지참
※ 기타 문의사항은 광진구청 일자리정책과(☎ 450-705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