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주민기자단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주민기자단

[2024 광진구 주민기자단 보도자료] 2024.6.25.- 비 와도 마음껏 한강에서 논다... 서울형 키즈카페 '뚝섬자벌레점(꿈틀나루)'

주민기자
등록일
2024-06-27
조회수
162
첨부파일

비 와도 마음껏 한강에서 논다...

서울형 키즈카페뚝섬자벌레점(꿈틀나루)’


   - 지난달 16일 개관,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2층에 위치

   - 6개의 놀이공간 마련... 탐색스토리, 나루호, 미로정원, 변신 자벌레와 친구들 등


광진구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2층에 문을 연 서울형 키즈카페인 꿈틀나루가 이용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6일에 개관한 꿈틀나루는 서울형 키즈카페 중 가장 넓은 규모로 조성됐다. 이름은 자벌레가 움직이는 모양이자 아이들의 꿈을 담은 틀이라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겨있다.

키즈카페를 소개한 탐색스토리, 한강을 모험하는 모험의 배,나루호, 다양한 재료와 색을 체험하는 예술창작 놀이공간인 알록달록 미로정원, 디지털 미디어 놀이공간 변신,자벌레와 친구들, 영유아 아이들의 촉감놀이와 소근육 놀이 공간 꿈틀꿈틀 자벌레 정원 등 모두 6개의 놀이공간으로 마련돼 있다.

 

키즈카페를 이용한 구민은 아이가 어려서 밖에서 놀기가 제약이 많았는데 실내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곳이 생겨 좋다. 또 깨끗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꿈틀나루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3,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하루 5회 운영한다. 이용 대상은 0~6(2024년생~2018년생) 미취학 아동으로, 우리동네키움포털(http://icare.seoul.go.kr)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된다. 보호자가 동반해야 하며, 별도 식음료는 판매하지 않는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