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민원여권과

HOME > 광진소개 > 행정조직/청사안내 > 부서 안내 > 민원여권과 > 행정자료실

2012년 민원접수처리 현황 분석결과

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김양희
등록일
2013-06-07
조회수
2260
첨부파일
민원인의 욕구 파악 및 통계관리를 위하여 2010∼2012년(3개년) 민원유형 및 처리구분별 특성 분석 결과를 붙임과 같이 게시하오니 각종 민원처리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분석자료 : 2010∼2012년(3개년) 처리한 각종 민원 나. 분석구분 ○ 연도별, 종류별(고충, 단순, 복합, 즉결) ○ 접수 기관별(구청, 동주민센터) ○ 유형별(건의, 신고, 허가, 교부, 청구 등) ○ 접수 구분별(창구, 인터넷, 무인민원) ○ 처리 구분별(처리, 착오, 반려, 불가 등) 다. 분석방법 : 연도별로 작성하여 전년대비 증감 및 원인분석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