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 다산 콜센터 홍보활성화 사업평가(자치행정과)
- 부서
- 기획예산과
- 수정일
- 2008-11-18
- 조회수
- 5697
- 연도
- 2008
- 평가기관
- 서울시
- 수상내역
- 모범구
- 평가부문
- 120 다산 콜센터 홍보활성화 사업평가(자치행정과)
120 다산 콜센터 홍보활성화 사업 평가 모범구 수상
서울시민의 불편사항을 전화 한 통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하고자
운영중인 120 다산콜센터 인지도 제고를 위해 자치구 홍보실적 평가.
- 대상기간 : 2008. 5. 23 ~ 2008. 9. 30
- 평가방법 : 전문기관 의뢰 인지도 조사(80%), 홍보노력도 서면평가(20%)
- 수상내역 : 모범구
- 사 업 비 : 50,000천원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