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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서울시 주민제안사업(1차) 심사선정 결과 공고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13-04-30
조회수
5274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3- 710호

주민제안사업 심사선정 결과 공고

2013년 주민제안사업 1차공모 선정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또한 2013 주민제안사업 1차공모 선정자에 대하여 사업진행과 관련한 필수교육(회계실무 및 주민제안사업 기본교육 등)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013. 4. 26
서울특별시장



■ 주민제안사업 선정자 필수교육

○ 일시 : 2013. 4. 30(화) 10:30~11:30
○ 장소 : 서울특별시 신청사 3층 대회의실
○ 참석대상 : 주민제안사업 선정자 대표 및 자치구 담당공무원
(※각 선정모임의 대표권을 위임받은 1인은 반드시 참석)
○ 교육내용 : 협약체결 관련 구비서류 안내 및 작성 방법


■ 협약체결시 구비서류(공통)
① 지원금 교부신청서(선정자작성)② 사업실행계획서(선정자작성)
③ 우리은행통장 사본(선정자대표자명의 통장-잔액 0원)
④ 체크카드사본(우리은행에서 마을공동체보조금전용체크카드로발급)
⑤ 청렴이행서약서(센터에서준비)

-단체-
⑥단체 고유번호증(세무서발행) 사본 ⑦ 단체 직인(※약정서 날인용)

○ 담당 : 서울특별시 마을공동체담당관 마을사업팀 이광희 2133-6339

선정자 명단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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