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2013년 3차 우리마을프로젝트 선정공고

부서
자치행정과
작성자
등록일
2013-08-30
조회수
4952
첨부파일
2013년 3차 우리마을프로젝트 선정공고

2013년 3차 우리마을프로젝트 심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또한 2013년 3차 우리마을프로젝트 선정자에 대하여 협약 및 사업진행과 관련한 준비서류 및 협약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내용을 참조하시어 일정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주민참여심사에 참여해주신 제안자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을 보내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013년 8월 14일
서울시 마을공동체종합지원센터장

■ 선정결과 : 27건 52,400천원
- 유형1) 주민모임형성지원 : 20건 28,600천원
- 유형2) 마을계획수립지원 : 7건 23,800천원


■선정자명단
- 붙임참조


■협약체결과 관련한 제출서류
○ 협약체결일 : 8월 28일 필수교육 수료 후 협약체결 예정
○ 협약 시 필요 서류
<공통>
① 지원금 교부신청서(선정자대표) ②사업실행계획서(선정자대표) ③보조금전용 우리은행통장사본(대표자명의) ④ 체크카드사본(우리은행에서 ‘서울시마을공동체보조금전용체크카드발급) ⑤청렴이행서약서(센터에서 준비) ⑥ 대표자 도장(협약시 지참)
<단체>
⑦ 단체고유번호증(세무서발행)사본 ⑧ 단체직인(약정서 날인용)

○협약관련 제출 서류
-제출일시 : 8월 23일 금요일
-제출서류 : ①지원금 교부금 신청서 ②사업실행계획서
-제출방법 : ①과②를 작성하시어 seoulmaeul2013@hanmail.net 으로 제출
-보조금전용 통장개설 : 대표자 명의의 우리은행 통장개설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에 방문하시어 통장개설하여 사본제출, 기존 우리은행 통장이 있는 경우 잔액정리를 하여 ‘0’원을 만든 후 사본제출 )
-보조금전용 체크카드발급신청 : 보조금전용 우리은행통장을 개설할 때 체크카드를 함께 신청해야 함. 반드시 ‘서울시 마을공동체 보조금전용 체크카드’로 발급신청
- ③④⑥⑦⑧은 협약당일(8월28일) 지참바람

■우리마을프로젝트 필수교육 및 협약일시
○ 일시 : 2013년 8월 28일 수요일 13:00~18:00
○ 장소 : 서울특별시 마을공동체 종합지원센터(서울시 은평구 통일로684, 8동)
○ 참석대상 : 2013년 3차 우리마을프로젝트 선정자 대표 또는 사업담당자
(※대표자 또는 사업담당자가 시간이 안 될 경우 대표권을 위임받은 모임의 회원 1인은 반드시 참석)
○ 교육내용:
① 협약체결 후 사업진행과 관련한 제반 안내사항
② 보조금시스템 등록 및 사용방법에 대한 실무교육 및 전산교육
○ 협약 : 8월 23일까지 협약관련 제출서류가 완료된 팀은 교육 이후 협약체결

붙임문서 : 선정자 명단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