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칭찬합시다

HOME > 참여소통 > 구민의견/참여 > 칭찬합시다

민원인에게 자세한 상담을.....

작성자
**
수정일
2003-03-07
조회수
3890
3웧6일오후5시20분쯤의 일입니다.

노래방개업을 앞두고 구청과의서로 이루워져야될일들 있었던 저는

지금껏 구청해서 일을 신속히처리해주지 않아서 몹시감정이 상한 상황에
광진구청 문화체육과에 전화를 걸어서 담당자에게큰소리로 화를 내면서 지연된 이유를 정확히듣고자 감정이 정리되지 않은 음성으로 크게 소리치며 전화를 했습니다.
구청에 관게자분께서 너무도 침착하고 자세한 상담을 해주워서 전화를 통해서 저에 감정정리도 제대로 못하고 언성을 높였던 점을 사과 드렸습니다.
저처럼 무턱대고 소리를 지르는 민원인 에게이렇게침착하고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 문화체육과 김창제주임님정도의 민원인을 대하는 자세를 높이평가해주고 싶습니다.

광진구청의더욱더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수정 목록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