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칭찬합시다

HOME > 참여소통 > 구민의견/참여 > 칭찬합시다

교통지도팀 이재헌 팀장님을 칭찬 합니다.

작성자
**
수정일
2014-01-06
조회수
2029
안녕하세요? 중곡동에 사는 광진구민 입니다.

저희집은 골목을 가운데 두고 여섯집이 서로 마주보는 곳에 살고 있습니다.
바로 윗 골목도 마찬가지로 여섯집이 골목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죠.
이 골목에는 골목 안쪽에 사는 사람들간에 우애있게 차를 바꿔가며 주차도 함께 하였습니다.

작년에 제가 사는 동네에 이상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이 동네에 약 20년 넘게 살면서 처음 겪는 일..

윗골목에 오래된 차량 한대가 주차를 했는데.. 차량 유리에 골목 지도와 함께 자기가 골목 주인이니
주차 하려면 돈을 내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더군요.
골목 땅 주인이니 그럴 수 있겠구나.. 했는데.. 그 차가 몇날 몇일을 거기 서 있는 겁니다.
골목안에 이사짐이 드나들어야 하니 차를 빼달라 해도 돈을 내야지 차를 빼준 다는 등..

어느날은 제가 사는 골목에도 그 차가 주차되어 있더군요. 자기골목이니 주차요금 내라는 안내문과 함께..
역시 우리동네도 윗 골목과 마찬가지로 이사짐 드나들어야 하는데 차 빼달랬더니 8만원을 내라는 등..
골목내에 장애우가 사는데, 차로 인해 전동휠체어가 다니기 어려워서 결국 장애우님들 이사가고..ㅠ.ㅠ
골목내 가내수공업 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재료를 운반해야 하니 차 빼달랬더니 5만원을 내라는 등..
그 차가 골목에 주차된 다음 부터 차량 옆으로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하여 쓰레기가 쌓여갔고..
청소를 위해서 치워달라고 전화 했더니 차는 빼줄 수 있으나 청소는 못하겠다 등

거의 1년의 시간을 골목에 차량을 주차하여 사람 1명만 겨우 지나가고 휠체어나, 유모차 등은 지나가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ㅠ.ㅠ

휠체어나, 긴급환자, 이사 등의 경우는 차를 좀 빼줬으면 한다고 직접 해결해 보려 차주에게 전화 걸어봤으나
법대로 하라는 말만 되풀이 했습니다.

그래서 구청에 찾아가 교통지도팀에 민원 말씀 드리고, 이메일을 통해 촬영한 증거사진들을 송부하였고..
외근중이셨던 이재헌 팀장님께서 제게 전화로 확인하시고, 저녁 6시.. 퇴근시간이 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현장으로 가셔서 직접 확인 하시고 다시 전화 주셨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바로 현장에 다시 방문하셔서 사진과 같이 현장을 직접 지휘 하시면서
구민들이 겪은 불편함을 직접 들으시고 즉시 차량을 견인처리 해주셨습니다.

정말 1년간의 잘 모르는 서민들의 말못할 고통..
동네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 하시더라구요. 골목도 깨끗하고 쾌적해졌습니다. ^.^

진작 구청에 도움을 청했으면 빨리 정리 되었을 것을.. 이재헌팀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팀장님을 통해 우리동네 주민들은.. 구청이 구민곁에 있다는 믿음이 더욱 커졌습니다.

앞으로도 현장에서 구민과 함께 구민을 위한 행정지도 부탁 드리며..
2014년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저도 광진구의 일원으로서.. 구 발전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첨부파일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