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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이 구정업무에 대해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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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06-06-16
조회수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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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구 고객(주민)만족도 조사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행정업무에 대한 고객(주민)의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미비점을 개선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 광진구(구청장:정영섭)에서 행정업무에 대한 고객(주민)의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미비점을 보완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 광진구는 6월13일부터 8월15일까지 정보화시대에 맞게 주민이 쉽게 구 홈페이지를 통하여 행정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주민) 만족도 조사를 투명하게 실시한다.


◑ 조사대상은 10개분야 ▷민원행정 ▷보건의료행정 ▷ 청소행정 ▷세무행정
▷ 공원녹지(아차산) ▷사회복지관 ▷ 지역경제 ▷ 주민자치센터 ▷ 홈페이지
▷ 계약 및 지출업무 로 주로 주민생활과 밀접한 분야로 선택하였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구민의 다양한 소리와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앞으로 광진구에서는 주요업무, 현안업무 등에 대하여 인터넷을 통한 설문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행정수요자인 주민위주의 행정으로 변화해 나갈 것이다.


 
○ 기    간 : 2006. 6. 13 ~ 8. 15
○ 분    야 : 민원행정, 주민자치행정, 공원녹지(아차산), 보건의료, 청소행정
              지역경제, 세무행정, 계약지출, 홈페이지, 복지관  
○ 대    상 : 광진구민 누구나, 외부고객 등
○ 참여방법 : 광진구청 홈페이지 www. gwangjin.go.kr접속 → 알림판(참여하기)
○ 문의하기 : 광진구청 기획공보과 (☎ 450-13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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