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40만 한가족 마음을 모아서 광진구민의 날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6-06-07
조회수
2245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구청장:정영섭)는 오는 5일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구민
700여명이 참여하는 제11회 광진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 제11회 광진구민의 날(지난 5월 25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고, 광진구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며, 또한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한 구민을 발굴하여 「자랑스런 광진구민대상」을 수여하고 지역 사랑정신을 널리 홍보하여 지역발전을 꾀하고자 함이다.


◑ 이 날 행사는 광진구민의 날 기념식, 구민대상 시상식, 식전·식후공연 등으로 짜여져 있다. 구민의 날 기념행사로는 구민의 새로운 삶의 지표와 실천덕목을 담고 있는 구민헌장 낭독과 자랑스런광진인, 사회봉사, 모범가족, 지역경제발전, 문화·체육진흥, 환경보호 6개 부문 광진구민대상 수상자 7명에 대한 시상이 계획되어 있다.


◑ 먼저 오전 9시부터 약 30분간 펼쳐질 식전행사에서는 광진어머니합창단의 ‘구민의 노래’등 축하곡을 시작으로 현악 4중주연주로 행사 분위기를 고조하고
◑  이어서 구민의 날 기념식이 시작되면 구민대상 수상자의 구민의 새로운 삶의 지표와 실천덕목을 담고 있는 구민헌장 낭독과  지역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한 구민에게 광진구민대상을 6개 부문별로 시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 금번 제11회 광진구민대상은  ▷자랑스러운 광진인 최종현(65.구의동) ▷ 사회봉사부문 남옥희(53.중곡동) ▷ 모범가정부문 장맹수(76.광장동) ▷ 지역사회발전부문 정병용(59.구의동) ▷ 문화체육진흥부문 유승률(58.중곡동) · 김문중(54.구의동) ▷ 환경보호부문 임영복(53.구의동) 등 7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정영섭 구청장의 기념사 및 참석내빈의 축사 후에는 GBC(광진인터넷방송국) 아나운서 김소영의 사회로 소프라노 오은경, 테너 한윤석의 성악공연과 가수 현미의 대중음악공연, 그리고 퓨전타악퍼포먼스 아작의 식후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 제11회 광진구민의 날 행사 개요
    ▶일    시 : 2006. 6. 5(월) 10:00 ~ 12:00
    ▶장    소 : 광진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참가인원 : 구민 700여명
    ▶행사내용
         - 구민의 날 기념행사 :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