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산속에서 즐기는 환타지 문화여행 재미가 두배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5-05-06
조회수
2499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는 7일 아차산 상설무대에서 토요한마당 문화공연을 펼친다.


◑ 오는 7일부터 7월 9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열리는 토요한마당의 공연내용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진박 재즈 콘서트, 클래식 연주, 팬플룻/오카리나, 헤비메탈, 마술쇼, 터키 전통무용, 남미 안네스 음악, 마임 등.


◑ 특히 올해 열린 토요 한마당에서는 공연자 및 주관 대행업체를 선정하여 보다 수준 높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아차산을 찾는 많은 이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 서울 동부지역의 최대 녹지공간으로서 연간 200만여명이 찾는 아차산에서 열리는 토요한마당은, 주민들이 청정한 자연의 향기와 문화욕구를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


 


◑ 지난 ’99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봄부터 가을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여 동안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를 제공,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문화공연이다.


◑ 등산객은 물론, 가족단위 관객과 연인 관객 등 매회 공연마다 평균 300여명이 함께 어우러져 흥겨운 시간을 갖는다.


◑ 관객들의 연령층이 다양하다보니 노래, 연주, 댄스, 퍼포먼스 등 공연장르도 다양하다.


◑ 특히, 금년에는 대중적이면서도 문화적인 것이 적절히 분배된 흥미롭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그 어느때 보다도 프로그램 구성에 노력을 기울였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