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설” 제수용품 사러 간 구청장

부서
작성자
등록일
2005-02-03
조회수
2707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 광진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구청장이 직접 재래시장을 방문, 물건을 구입하는 등 “설”맞이 재래시장 이용 캠페인에 적극 나섰다.


◑ 설을 5일 앞둔 4일 11시 30분, 정영섭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30여명의 구청 직원들이 중곡제일 골목시장을 찾았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8일까지 12일간 “설”명절 세일에 들어간 중곡제일시장에 제수용품을 사러 간 것이다.


◑ 6일 정육, 배추, 각종 야채, 7일 각종 나물 종류, 8일 제수용품, 떡, 만두, 과일 등 일자별 세일상품을 정해 싸게 판매하며 1일부터 5일 오후 5시에서 6시 사이에는 전품목 10% ~ 20%까지 깜짝세일도 한다.
또한 금반지, 소고기, 쌀 등을 경품으로 걸고 총 60명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꽝인 고객들에게도 라면, 참기름, 생필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 이날 정영섭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공무원들은 시장을 방문한 주민들에게 무료로 장바구니를 나누어주는 등 추운 날씨에도 1시간 가량 재래시장 이용 캠페인에 열을 올렸다.


◑ 정 구청장은 『할인마트 못지않은 편리함에 가격까지 대폭 내려 실속있는 주부라면 재래시장을 찾아보길 바란다』며 『값싸고 질 좋은 재래시장 상품을 이용해 설을 맞은 주부들의 가계부담도 줄이고 지역경제도 살리자』고 힘주어 말했다.


◑ 이처럼 지난달 28일부터 대대적인 합동세일에 들어간 시장은 이곳 말고도 자양골목시장이 있다. 설맞이 합동세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놓고 있어 이번 설에는 재래시장을 방문하여 성수용품 비용도 절약하고 추첨을 통한 행운도 기대해 보자.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