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사진보도]2022. 1. 3. - 김선갑 구청장, 격려와 소통의 장…2022년 비대면 시무식 개최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2-01-03
조회수
773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김선갑 구청장, 격려와 소통의 장2022년 비대면 시무식 개최

- 3일 아침 오디오 생방송 통해 대담형식의 비대면 시무식 개최

- 한 해동안 고생한 직원들에게 새해인사와 격려의 말 전해


광진구(구청장 김선갑)3일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구청 오디오 생방송을 통해 ‘2022년 시무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

 

이번 시무식은 직원들을 격려하고 새해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아나운서와의 대담형식으로 진행했다.

 

김선갑 구청장은 올 한해도 코로나19 대응으로 고생 많으셨다라며 지혜롭고 강인하며 도전적인 검은 호랑이처럼 여러분도 힘찬 도약을 이루시기 바란다라고 새해 인사로 시작했다.

 

이어 코로나19가 장기화되다 보니 다들 힘들어 하는 모습에 마음도 무겁고 미안하고 안쓰러웠다라며 선별진료소나 백신센터를 이용할 때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줘서 고마웠다는 소리를 구민들에게 전해들을 때 기분이 참 좋았다라고 지난해 소회를 밝혔다.

 

김 구청장은 올해 소원에 대한 질문에 금년에는 경구용 치료제가 도입되기 때문에 위드 코로나가 제대로 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 그동안 많은 상처를 받았던 구민들 마음이 치유되고 일상으로 회복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다산 정약용의 목민심서에 천하지사 비일인소위야라는 말이 나온다. 이는 천하의 일은 한 사람이 다 할 수는 없다는 뜻이다라며 “ ‘지혜도 다다익선이라는 말처럼 직원 여러분, 구민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여 지혜를 모은다면 광진의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마무리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