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보도자료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사진보도]2021. 12. 17. - 김선갑 구청장, 강화된 거리두기 안내 메시지…“3차 접종‧마스크 착용 중요”

부서
홍보담당관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275
등록일
2021-12-20
조회수
668
담당부서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자:
전화번호
전화번호:
첨부파일

김선갑 구청장, 강화된 거리두기 안내 메시지“3차 접종마스크 착용 중요

- 김선갑 구청장 브리핑, 강화된 거리두기 안내

- 광진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김선갑 광진구청장이 코로나19 유행 규모가 확산됨에 따라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를 영상메세지로 전달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하여 일상회복을 잠시 멈추고, 1218일부터 내년 12일까지 거리두기가 강화된다.

 

김 구청장은 영상을 통해 사적모임 인원은 접종여부 관계없이 4인으로 제한된다라며 , 식당, 카페의 경우 미접종자는 혼자만 이용 가능하다라고 강화된 방역수칙을 전달했다.

 

이어 다중이용시설 운영시간도 제한된다라고 안내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바이러스를 막아내는 방법은 두가지이다라며 “3차접종을 꼭 하고 방역수칙 준수, 즉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면 바이러스를 막아낼 수 있다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광진구가 구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이 위기를 이겨내겠다라며 감사인사로 영상을 마쳤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의 강화된 거리두기 안내 브리핑은 광진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진구는 확진자 급증에 따른 직원의 개인 방역 경각심 고취를 위해 1216일부터 22일까지 1주일간 광진구 공무원 특별방역주간을 운영한다.

 

이에 16~17일 이틀간 구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PCR검사를 실시했다. 점심식사는 가급적 도시락을 활용하되, 대직자 간 분리하여 식사하고, 식사인원을 2인 이하로 최소화한다. 또한, 회식 및 사적모임, 타부서 방문 등을 금지하고 있다.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