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 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임미영
- 등록일
- 2012-03-23
- 조회수
- 4884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 일 시 : 2012. 3. 28(수) 14:00 ∼ 16:00
□ 장 소 : 종합상황실(본관 지하)
□ 대 상 : 9개 민원부서 직원 총 50명
○ 민원여권과, 세무1·2과, 청소과, 환경과, 지적과, 교통행정과,
주차관리과, 보건위생과
□ 강 사 : 이경희 강사(서울시 시민고객담당관 CS강사)
□ 교육시간 : 회차별 1시간 강의 진행
○ 1차 : 2012. 3. 28(수) 14:00 ∼ 15:00
○ 2차 : 2012. 3. 28(수) 15:00 ∼ 16:00
□ 교육내용
○ CS마인드 정립, 방문민원인의 기대서비스 역량 강화
○ 민원응대 포인트 및 상황별 응대실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