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임미영
등록일
2012-03-23
조회수
4884

『방문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CS교육 실시


 


□ 일 시 : 2012. 3. 28(수) 14:00 ∼ 16:00


 


□ 장 소 : 종합상황실(본관 지하)


 


□ 대 상 : 9개 민원부서 직원 총 50명


민원여권과, 세무1·2과, 청소과, 환경과, 지적과, 교통행정과,


주차관리과, 보건위생과


 


□ 강 사 : 이경희 강사(서울시 시민고객담당관 CS강사)


 


□ 교육시간 : 회차별 1시간 강의 진행


○ 1차 : 2012. 3. 28(수) 14:00 ∼ 15:00


○ 2차 : 2012. 3. 28(수) 15:00 ∼ 16:00


 


교육내용


○ CS마인드 정립, 방문민원인의 기대서비스 역량 강화


○ 민원응대 포인트 및 상황별 응대실습 등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