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시민불편살피미』처리내역 홈페이지 공개
- 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등록일
- 2012-02-07
- 조회수
- 3507
『120시민불편살피미』처리내역 홈페이지 공개
□ 공 개 일 : 2012.2. 1부터 시행
□ 공개대상 :『120시민불편살피미』민원
□ 주요변경사항
○ 민원처리 현황 홈페이지 실시간 공개
- 민원 신고내용의 처리상황 및 결과를 민원인이 직접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공개
○ 미처리 및 허위처리로 인한 민원발생시 직접 조사 후 조치(서울시)
□ 부서 협조사항
○ 민원처리 결과 답변시 ‘처리하였음’‘처리예정’ 등 무성의한 답변을 지양하고 일정한 답변양식에 의해 정중하게 안내
○ 처리기간 준수 및 처리 전후 사진 첨부 관리
○ 120현장민원 등록관리 및 담당 변경시 인계인수 철저
- 이전글
- 교통시설물 관리실태 점검
- 다음글
- 2012년 청렴시책 추진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