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기록물 관리실태 점검
- 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임미영
- 등록일
- 2010-11-17
- 조회수
- 5476
2010. 기록물 관리실태 점검
올바른 기록관리 환경조성 및 기록물 관리를 위한 기록물 관리실태 점검을 실시합니다.
○ 점검대상 : 48개 전부서
○ 점검인원 : 2명 (민원행정담당주사, 기록관리전문요원)
○ 점검방법
- 종이기록물 및 서고 관리의 적정성 : 평가표에 의한 현장점검
- 전자문서시스템 운영 : 전자문서의 메타데이터 추출에 의한 점검
- 기 타 : 연주우 기록물관련 추진사항 점검
○ 점검분야 : 3개부문 5개분야 19개항목
▣ 실태점검 일정
일 시 | 11.15(월) | 11.16(화) | 11.17(수) | 11.18(목) | 11.19(금) |
점검 대상 부서 | 행정관리국 경영기획국 주민생활지원국 | 도시관리국 건설교통국 보건소 | 비전추진담당관 감사담당관 중곡1.2.3.4동 | 능동 구의1.2.3동 자양1.2.3.4동 | 광장동 화양동 군자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