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다산콜센터 - ‘120!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Ⅱ’ 수기집 발간
- 부서
- 민원여권과
- 작성자
- 임미영
- 등록일
- 2010-08-19
- 조회수
- 6769
- 첨부파일
‘120!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Ⅱ’
시민고객과 상담원의 감동 상담사례 모아 수기집으로 발간
서울시는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한 시민고객들의 체험수기를 엮은 단행본 「120! 그대가 있어 행복합니다Ⅱ」를 펴냈다.
2007년 9월 12일 문을 연 후 지금까지 1,900만 건의 누적상담을 진행한 120다산콜센터는 이번 수기집에 ‘체험수기 공모전’ 당선작 18편과 상담원이 작성한 상담사례 12편을 수록했다.
일독을 희망하는 사람은 120다산콜센터 홈페이지(http://120.seoul.go.kr) 하단 우측 배너에 올려진 PDF 파일로 다운받아 읽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