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소식

HOME > 광진소개 > 광진소식 > 새소식

대부(중개)업 콜센터 운영실태 제출요청

부서
지역경제과
작성자
전화번호
02-450-7317
등록일
2020-03-16
조회수
1561
첨부파일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와 관련하여 대부업·대부중개업체에 대하여

집단근무형태 (콜센터)를 아래와 같이 전수조사하여 관리실태를 파악하고자 하오니

 2020.3.20.()까지 첨부파일 양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홍보물을 참고하시어

자체 집합교육 및 회의 등을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대부업(대부중개업)체 콜센터 운영현황

업 체 명

콜센터 운영여부

콜센터 운영현황(운영시 해당)

근무인원

센터면적

운영시간

비고

 

운영, 미운영

 

 

 

 

 

 

 

 

 

 

 

콜센터 : 독립된 사무실(공간)에서 일정 근무인원이 전화상담을 실시하는 장소

< 근무인원 수의 콜센터 기준은 특별히 없음 >

 

미운영 시에도 미운영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신방법

전화

02-450-7317

이메일

lordheart@gwangjin.go.kr

팩스

02-457-0700

 

 

 

붙임 1. 대부업체 콜센터 운영현황(양식) 1.


2. 잠시멈춤 캠페인 및 행동수칙 홍보물 각 1. .

Insert title here

※ 로그인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