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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청년마음건강바우처 지원사업 서비스 제공기관 등 안내

부서
아동청년과
작성자
이예진
전화번호
02-450-7389
등록일
2022-11-23
조회수
9568
첨부파일

○ 서비스 제공기관 이용방법

  - 국민행복카드 수령 후 이용자가 상담기관 직접 선택 및 상담

  - 상담기관 검색 :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포털(http://www.socialservice.or.kr≫ 서비스기관검색
                           ≫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서비스별검색
                           ≫ ①시도 "서울특별시"로 설정 / ②서비스유형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입력 후 조회
                           ≫ 검색된 사업명(자치구별 구분) 클릭하면 제공기관이 검색됩니다.



○ 광진구 서비스 제공기관 현황

           


○ 국민행복카드 발급 문의처

       



○ 국민행복카드 발급방법

 

   - 청년마음건강바우처 신청 시


    1) '국민행복카드 상담전화를 위한 개인 정보 제공 동의서' 제출한 경우,

        신청자가 선택한 금융기관에서 카드발급 상담전화로 자격확인 및 심사 후 3~7일 이내 배송


    2) '국민행복카드 상담전화를 위한 개인 정보 제공 동의서' 제출하지 않은 경우,

        카드사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한 신청


   - 국민행복카드가 있는 경우 별도 카드발급이 필요 없으며, 기 소지한 카드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 국민행복카드만 신청 또는 재발급 신청할 경우(☞ 카드사 영업점 방문 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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