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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상반기「직소민원」처리결과 개선 계획

부서
감사담당관
작성자
등록일
2011-07-26
조회수
3455



<2011. 상반기「직소민원」처리결과 개선 계획>


  


□ 민원처리 현황 - 1,984건


전자민원 1,061, 방문·전화민원 744, 서면(진정) 179


분야별


: 건설교통 715(전체의36%), 도시관리 556(28%)


복지환경 278(14%), 기타 435(22%)


월평균 : 330


□ 다수(인) 및 지역별 주요민원


복지환경분야


- 기초생활수급자 선정(해제), 공공근로 일자리 사업 문의


- 의료수거함 철거, 무단투기 단속 수거요청


도시관리분야


- 위반건축물 신고, 신축건축물 인접 주택 피해 신고


- 주택정비사업관련


(워커힐아파트, 자양4 재개발, 구의1구역, 구의2 일대 )


   건설교통분야


- 노점상 철거, 도로(보도) 정비, 불법 주정차량 단속 요청


중곡동 : 불법주정차 단속, 신축건축물 인접주택 피해신고


구의동 : 위반건축물 신고,


무단투기 미수거지역 수거 요청


자양동 : 위반건축물신고, 구의·자양 유도정비구역 관련


화양동 : 노점 단속, 부설주차장 타용도 변경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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