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직소민원」처리결과 개선 계획
- 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등록일
- 2011-07-26
- 조회수
- 3455
<2011. 상반기「직소민원」처리결과 개선 계획>
□ 민원처리 현황 - 1,984건
○ 전자민원 1,061건, 방문·전화민원 744건, 서면(진정) 179건
○ 분야별
: 건설교통 715건(전체의36%), 도시관리 556건(28%)
복지환경 278건(14%), 기타 435건(22%)
○ 월평균 : 330건
□ 다수(인) 및 지역별 주요민원
○ 복지환경분야
- 기초생활수급자 선정(해제), 공공근로 등 일자리 사업 문의
- 의료수거함 철거, 무단투기 단속 및 수거요청
○ 도시관리분야
- 위반건축물 신고, 신축건축물 인접 주택 피해 신고
- 주택정비사업관련
(워커힐아파트, 자양4동 재개발, 구의1구역, 구의2동 일대 등)
○ 건설교통분야
- 노점상 철거, 도로(보도) 정비, 불법 주정차량 단속 요청
○ 중곡동 : 불법주정차 단속, 신축건축물 인접주택 피해신고
○ 구의동 : 위반건축물 신고,
무단투기 및 미수거지역 수거 요청
○ 자양동 : 위반건축물신고, 구의·자양 유도정비구역 관련
○ 화양동 : 노점 단속, 부설주차장 타용도 변경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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