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주민불편사항 점검 결과
- 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등록일
- 2011-07-27
- 조회수
- 2911
- 야간 주민불편사항 점검 결과 -
□ 점검기간 : 2011. 7.11(월) ~ 7.21(목), 기간중 7일
□ 점검대상 : 다중이용시설 주변, 야간불편사항
○ 동서울터미널, 아차산 공원, 녹지대, 동별 골목길 등
□ 점검방법 : 감사담당관 직원 6명, 차량 및 도보 현장 점검
□ 중점점검 사항
○ 가로등(보안등) 훼손 및 고장
○ 도로(보도) 파손 및 복구 상태
○ 대형 공사장 주변 관리 상태
○ 아차산공원 관리 실태
○ 적치물 등 방치 및 통행불편사항
□ 점검결과 - 미흡사항 204건
계 | 보안등 | 가로등 | 광고물 | 청소 | 도로 | 공원(시설물) | 기타 |
204 | 70 | 60 | 44 | 6 | 10 | 6 | 8 |
○ 보안·가로등
- 관리에 용이하도록 표식이 없는 가로등 정비
○ 광고물(에어라이트)
- 통행불편 및 도시미관저해가 심각하여 지속적인 순찰 필요
○ 청소분야
- 대체적으로 양호하나 상습 무단투기 지역 관리필요
○ 도로 및 공원
- 공원등 미점등 및 시설 파손 등 정비
- 도로파임, 보도블럭 침하 등 정비
○ 기 타
- 무단적치 및 반사경, 빗물받이 정비
□ 향후계획
○ 주민불편사항 중 긴급을 요하는 사항은 담당부서에 통보하여 우선조치 중에 있으며, 세부사항 종합보고(7.26,화) 후
해당부서별로 빠른 시일 내 보완 및 개선